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부산

[화명동 / 부산 북구 맛집] 파스타와 리조또가 맛있는 인생 맛집 '5키친 (5kitchen)'

by 코멜 ✨ 2021. 1. 10.

안녕하세요. 굥이입니다.
오늘은 화명 도서관 근처에 있는 화명동 파스타 맛집!!! 5 kitchen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 0507-1381-4585
🏡: 부산 북구 화명대로 12번 길 88 1층 오키친 / 화명역 1번 출구에서889m
⏰: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 / break time 15:00~16:30

화명도서관에서 조금만 더 쭉 걸어가면 가게가 있어요.
11시 30분 오픈 / 9시까지 마지막 주문 가능
깔끔한 가게 내부 1
깔끔한 가게 내부 2

가게는 생각보다 조금 좁았어요. 젊은 청년들이 가게를 운영해서 그런지 인테리어가 엄청 깔끔하고 감성 있었어요. ㅎㅎ

Act, not react!
탁자와 튤립 소품

메뉴는 크게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가 있었습니다. 피자가 없는 게 아쉽.. ㅠㅠ
파스타는 루꼴라 엔쵸비 파스타를 골랐어요.
루꼴라가 뭐지 했는데 이탈리아에서 많이 쓰이는 채소라고 해요. ㅎㅎ

루꼴라

리조또는 포르치니 트러플 오일 리조또를 골랐어요. 
원래는 비프 고르곤졸라 크림 파스타랑 포르치니 리조또를 주문했는데,
직원분이 리조또도 크림 베이스 음식이라 조금 느끼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파스타는 루꼴라 파스타로 변경했습니다. ㅎㅎ

분다버그-자몽도 한 잔 주문했습니다. ㅎㅎ

물 병 안에 든 풀떼기는 무엇인고?? 향은 나지 않았어요. ㅎㅎ

분다버그... ㅠㅠ 상큼하니 넘 제 입맛에 맞았어요. 

애피타이저로 바게트 빵이 나왔어요.

루꼴라엔쵸비 파스타

드디어 나온 루꼴라 엔쵸비 파스타... 비주얼이 너무 이쁘죠?
약간 넙적한 파스타 면이고, 새우가 먹기 좋게 잘려 있고, 위에는 루꼴라라는 채소가 얹어져 있어요. ㅎㅎ

루꼴라엔쵸비 파스타

다른 파스타 가게에서 엔쵸비 파스타 먹었을 때는 멸치 가루 맛이 엄청 많이 나서 조금 별로였는데,
5 키친은 비린 맛도 하나도 안 나고 진짜 맛있었어요... 

포르치니 트러플오일 리조또

포르치니 트러플 오일 리조또도 나왔습니다.
크림 베이스의 리조또에 트러플 오일이 살짝 뿌려져 있고, 포르치니 버섯이 숭덩숭덩 얹어져 있어요.

포르치니 트러플오일 리조또

리조또를 숟가락으로 한 스푼 떠서 입에 넣자마자... 친구에게 "헐... 야 맛있다..."라는 말을 내뱉었습니다. ㅋㅋㅋㅋㅋ
포르치니 버섯은 어떤 걸까 궁금했는데 식감이 새송이 버섯같이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

5 키친... 비주얼도 합격. 맛도 합격. 분위기도 합격.
과장 하나도 안 보태고, 제가 지금까지 살면서 먹어본 양식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접시가 작아 양이 부족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노놉! 
여자 두 분이서 먹기에는 양이 충분했어요. ㅎㅎ
만약 양이 조금 부족하다 싶으면 사이드 메뉴로 샐러드나 감자튀김 시켜도 좋을 것 같아요!

재방문 의사 완전 10000%입니다. 
아쉽게 배달은 안 하는 것 같더라고요. ㅠㅠ 왜 안 하시지... 배달까지 하면 매일 시켜 먹을 것 같은데...
하여튼 화명동에서 파스타 맛집 찾고 계신 분은 주저하지 마시고 당장!! 5 키친에 가셔요.. ㅎㅎ

지금까지 굥이였습니다. ^^


맛: ♥♥♥♥ 
재방문 의사: 
가격: 
위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