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부산

[부산/ 서면 카페/ 전포 카페 거리] 카페 내부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도토리다방'

by 코멜 ✨ 2020. 11. 9.

안녕하세요. 굥이입니다.

어제 친구와 서면에 위치한 키친 보이즈에서 밥을 먹고 전포 카페 거리에 있는 도토리 다방에 갔어요.

* 서면 맛집 키친 보이즈 가게는 아래 링크 참조! 

 

[부산/ 서면/ 전포 카페거리 맛집] 퀘사디아가 맛있는 키친 보이즈 kitchen boys

안녕하세요~ 굥이입니다. 어제 부산 서면에서 친구랑 부산/ 서면 맛집 키친 보이즈에 갔다 왔어용!! 📞: 051-804-0216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09번길 39 ⏰: 매일 11:00 - 21:00 키친 보이즈 가게 앞

comeleon.co.kr


🏡: 부산 부산진구 동성로25번길 30/ 전포역 6번 출구에서172m

도토리 다방 입구입니다. 오래된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 같아요. ^^

도토리 다방 웰컴 문구가 넘 귀엽지 않나요? ㅎㅎ

도토리다방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여기서 메뉴판 가져가시면 돼요.

도토리다방을 검색하면 귀여운 캐릭터 그려져있는 잔 사진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전 크리마트 초코 (캐릭터 음료), 아아, 크랙쿠키 하나를 시켰어요. 크리마트 위에 그려질 그림은 찰리/ 스누피/ 우드스탁/ 호빵맨/ 카레빵맨/ 식빵맨/ 짱구와 흰둥이 중에 하나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스누피!! 픽 했습니다. ㅎㅎ

4인 이상 좌석입니다. 나무 탁자 위에 빨간 튤립과 책이 무심하게 얹어져 있네요. 저런 인테리어 넘 좋아요~~

멀리서 보면 테이블 좌석이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바깥을 볼 수 있는 자리입니다. 

저기 앉으면 야외에 앉아 계신 분과 눈이 마주칠 것 같아서... 다른 자리에 앉았어요. ㅋㅋㅋㅋㅋ

화장실 옆에는 이렇게 2인만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있어요.

화장실 맞은편에도 이렇게 좌석이 3~4개가 있습니다.

야외석도 있어서 코시국에 아주 좋은 자리인 듯 합니다.

야외석 좌석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도토리 카페답게 가게 안에는 도토리 관련 아이템들이 많았어요. 여기엔 아기자기한 다람쥐 그릇과 도토리가 있고요.

도토리 벽걸이 장식품과 스티커도 있어요. 너무 귀여워요 ㅠㅠ 

진동벨도 이렇게 도토리 일러스트 그림입니다!!

벽에도 도토리와 잘 어울리는 거울과 장식품을 잘 배열해놨어요. 카페 주인분 센스가 장난 아닌 듯!!

드디어 나온 스누피 크리마트 초코입니다!! '저걸 어떻게 손으로 그렸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그림 퀄이 너무 좋았어요.

이건 크랙 쿠키!! 쿠키 그릇도 도토리 모양이네요. ㅎㅎㅎ

짜잔! 이렇게 쿠키 한 입에 아아 한 잔 마시고, 스누피는 계속 눈으로 감상했어요. 먹기가 너무 아까웠다는... ㅠㅠ

크리마트 초코 양이 생각보다 작아서, 밥 먹고 배불러서 음료를 많이 마시기 싫다 하시는 분들은 이거 시키면 좋을 것 같아요.

뱃속으로 사라진 스누피... 크리마트 맛은 밑에 찐한 초코라떼에 위에 크림이 살짝 얹어져있어서 엄청 달았어요. 그래서 크리마트 한 입 아메리카노 한 입 마실 정도였습니다. ㅎㅎ 단 음료 좋아하시는 분들께 비주얼도 맛도 잡은 크리마트 음료 추천해용!!

전포동 카페 거리에 가실 때 귀염뽕짝한 카페를 가고 싶으시다면 '도토리다방'을 추천합니다. ^^

그럼 지금까지 코멜레온 굥이였습니다.


맛: ♥♥♥♥♡ - 크리마트 초코 비주얼은 좋으나 맛은 쏘쏘.

재방문 의사: ♡ - 직원들이 대체로 예민했음... ㅠㅠ

가격: 

위치: ♡ - 완전 골목에 있어서 찾기 힘듦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