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부산

[부산 / 덕천 맛집 / 술집] 고소한 곱이 가득찬 대창이 먹고 싶다면? '해성막창집'

by 코멜 ✨ 2021. 1. 23.

안녕하세요~ 굥이입니다.
오늘은 부산 덕천에 위치한 해성 막창집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 051-914-3640
🏡: 부산 북구 만덕대로 16번 길 45 / 덕천역 9번 출구에서 253m
⏰: 매일 17:00 - 01:00 매주 일요일 휴무

해성 막창집 입구입니다. 덕천에서 제일 유명한 막창, 곱창 가게래요. ㅎㅎ

메뉴는 소막창, 대창, 곱창전골 이렇게 세 개가 있어요.
고기 주문은 기본 3인분 이상해야 하고, 고기 추가 주문은 2인분 이상 해야 합니다.
곱창전골은 인원수만큼 주문해야 됩니다.

저는 친구 한 명과 대창 3인분을 주문했어요. ㅎㅎ

기본 반찬은 메추리 알, 매운 어묵 볶음, 해조류가 나왔어요.
어묵볶음은 엄청 매워서 놀랬어요. ㅋㅋㅋㅋㅋ

고기 찍어 먹는 양파절임과 오이, 당근, 고추입니다.

대창 3인분 등장이요~~ 

곱이 아주 가득 차있죠? 주인님께서 대창을 다 잘라 구워주셨어요. ㅎㅎ 

근접샷.... (지글지글 지글)

지글지글 소리 듣고 가세여....

짜잔! 대창이 노릇노릇하게 잘 익었어요.
글을 적는 지금도 침이 꼴깍 넘어가는 비주얼입니다...

양파 절임에 콕 찍어 먹으면 완전 여긴 천국...입니다.
제가 개 코라 냄새를 잘 맡는데, 대창에서 고기 비린내 나 잡내가 하나도 안 났어요.
안에 들은 곱도 폭신폭신하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주인님이 고기를 다 구워주고 잘라주셔서 너무 편했어요. ㅎㅎ

오동통통한 대창...

대창 3인분을 다 먹으니 약간 입도 느글 하고... 날씨도 춥고 하니 뜨뜻한 국물이 당기더라고요. 
그래서 곱창전골 2인분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푸짐한 곱창과 깻잎이 들어간 곱창 전골 대령이요~~

진짜 맛있어 보이죠? ㅠㅠ

보글보글보글....

친구와 이야기하면서 먹다가 보니... 곱창전골 국물이 너무 쫄아 넘 짜워져서, 물 넣고 끓이고를 반복했어요. ㅋㅋㅋ
곱창 전골 다 먹고 볶음밥까지 해 먹으려 했는데... 결국 너무 배불러서 볶음밥 먹을 배 공간이 없었어요.

이렇게 나약해졌다니... ㅠㅠ

볶음밥도 같이 먹을 수 있게.... 사람 인원수대로 말고, 곱창전골 1인분만 주문할 수 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이렇게 신선하고 맛있는 곱창과 대창을 1인분 만원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며...
다음에 또 가려고요!! 

부산에 어디 맛있는 곱창, 대창, 막창 집 없나? 하고 찾으시는 분들께 '해성 막창집'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맛: ♥♥♥♥ 
재방문 의사: 
가격: 
위치: ♡ 


그럼 지금까지 굥이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