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부산

[장전동/금정구청 맛집] 국물이 맑고 잡내 안나는 돼지국밥 '밀양무안국밥'

by 코멜 ✨ 2021. 1. 29.

안녕하세요~ 코멜입니다.
오늘은 금정구청, 구서역, 부산가톨릭대학교 근처에 있는 돼지국밥 맛집!! '밀양 무안 국밥'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ㅎㅎ


📞: 051-583-8765
🏡: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1766번길 7 / 구서역 2번 출구에서 693m / 금정구청 정문 맞은편 쪽에 위치
⏰: 매일 09:00 - 22:00

부모님 고향이 밀양이라 가게 이름이 넘나 친근해요. ㅎㅎ

택시 기사님들이 자주 찾는다는건 맛집 인증이쥬?

메뉴는 돼지, 순대, 섞어, 내장, 소고기 국밥, 수백 등등이 있습니다.
저는 순대국밥 (순대+고기)를 선택했어요. ㅎㅎ

기본 반찬은 양파, 고추, 마늘, 쌈장, 다진 양념, 국수 면이 나와요.

국밥에 젤 중요한 깍두기.... 빨갛고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김치도 아삭아삭해 보여요.

보글보글보글

드디어 나온 순대국밥!! 밀양 무안 국밥집 국물은 뿌옇지 않고 맑아요. ㅎㅎ
후추 간이 되어있어서 전 따로 다진 양념을 넣지 않았어요.

 고기와 순대가 듬뿍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먹음직스러운 한 상 완성!

 진짜 돼지 비린내 하나도 안 나서 넘 좋아요... 더럽... (the love...)

순대국밥 풀 영상

 소면을 뜨거운 국물에 살짝 적셔 쉭쉭 풀어줍니다.
호로록... 마치 고기 국수를 먹고 있는 기분이에요. ㅎㅎ

순대도 안에 도톰한 당면이 들어가 있어 꼬들꼬들하고 맛있어요. ㅎㅎ

누가 혹시 그릇 설거지했나요~?
눈 깜짝할 새에 순대국밥 한 그릇 뚝딱했어요.

국밥이 다 거기서 거기지 하는 분들!!
밀양 무안 국밥은 진짜 달라요.... 고기 잡내 안 나고 국물도 맑고 간간하고... 
완전 굥금이 입맛에 딱이랍니다. 꼭 한번 돼지국밥 먹으러 가보세용!!


맛: ♥♥♥♥ 
재방문 의사: 
가격: 
위치: 


그럼 지금까지 코멜이였습니다. 코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