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부산

[부산 서면 맛집/ 전포 카페거리 맛집] 퀘사디아가 맛있는 키친 보이즈 kitchen boys

by 코멜 ✨ 2020. 11. 9.

안녕하세요~ 굥이입니다. 

어제 부산 서면에서 친구랑 부산/ 서면 맛집 키친 보이즈에 갔다 왔어용!!


📞: 051-804-0216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09번길 39
⏰: 매일 11:00 - 21:00

 키친 보이즈 가게 앞입니다. 가게가 전포 카페 거리쪽에 위치해서 찾기 쉬웠어요.

키친 보이즈 메뉴판

전 친구랑 엔초비 크림 파스타를 할까 오일로 할까 고민고민 하다가... 바베큐 퀘사디아랑 엔초비 오일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는 엄청 아담하고 깔끔했어요. ㅎㅎ

테이블이 5~6개 정도 있었어요!

부엌 입구도 멋스럽게 되어있죠? 음식 주문 몇 분 후...

짜잔!! 엔초비 오일 파스타가 나왔어요. 비주얼이 아주 구웃~~~!!!!

비주얼은 좋았지만 맛은 일반 오일 파스타에 멸치 가루 뿌린 맛? 이었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생각보다 제 입맛엔 안맞더라구요... 또 파스타 양은 많은데 오일 양이 좀 적어서 퍽퍽한게 아쉬웠어요. 
전 다음에 키친 보이즈 오면 엔초비 크림 파스타 먹어보려구요. ㅎㅎ

이건 바베큐 쿼사디아 입니다!!! 또띠아에 돼지고기, 채소,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있어요.
찍어먹는 소스는 꿀이랑 샤워크림입니다.

이렇게 풍성한 한 상이 차려졌어요. ㅎㅎ

이렇게 살짝 접어서 소스에 찍어 먹어요. 전 꿀보단 샤워크림 소스에 찍어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ㅠㅠ

 또띠아 안에 가득 들어있는 치즈 보이시나요? ㅠㅠ 돼지고기도 큼직큼직하게 들어가있어서 씹는 맛이 일품이었어요.
배가 터질 정도였는데, 퀘사디아가 너무 맛있어서 꾸역꾸역 남기지 않고 다먹었어요. ㅎㅎ

여러분도 부산 서면 가실 일 있으면 꼭!!! 키친 보이즈에서 퀘사디아를 드셔보세요! ㅎㅎ

지금까지 굥이였습니다. ^^


맛: ♥♥♥♥♡ 

재방문 의사: 

가격:  - 파스타가 조금 비싼 편

위치:  - 서면역에서는 쪼금 멀다.


* 키친 보이즈에서 맛있게 식사를 하였다면 다음 코스로는 귀여운 카페 도토리다방 어떠세요?

[부산/ 서면 카페/ 전포 카페 거리] 카페 내부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도토리다방'

안녕하세요. 굥이입니다. 어제 친구와 서면에 위치한 키친 보이즈에서 밥을 먹고 전포 카페 거리에 있는 도토리 다방에 갔어요. 🏡: 부산 부산진구 동성로25번길 30/ 전포역 6번 출구에서172m 도토

comeleo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