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부산

충성! '충만치킨' 추천 메뉴는? '스노우어니언'과 '간장 티꾸닭' 찐후기

by 코멜 ✨ 2021. 2. 2.

안녕하세요~ 굥이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 배달시켜먹은 내돈내산 충만치킨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충만치킨은 음... 한 10번 넘게 가게에서 먹었을 정도로 단골집이에요.
메뉴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두 개만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출처: 충만치킨 홈페이지
출처: 충만치킨 홈페이지

티꾸닭이 뭐지?라는 의문이 드시죠? 
이건 튀기고 구었다의 줄임말 같아요. ㅎㅎ
특허까지 받았다고 하니 정말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저는 순살로 간장 티꾸닭과 스노우어니언 반반메뉴를 시켰습니다.

다른 치킨 집 시키면 콜라 안 오는 곳도 태반인데... 충만치킨은 페트병 사이다에 치킨까지 와요. ㅎㅎ

알바생 분 글씨 귀엽귀엽.... 

한 상 가득가득....

왼쪽은 간장 티꾸닭이고 오른쪽은 스노우 어니언입니다.
스노우 어니언에는 양파랑 드레싱 뿌리기 전 모습이에요. ㅎㅎ

티꾸닭 때깔 보고 가세요.... 짭조름하고 바삭바삭해 보이죠~?

순살 후라이드와 스노우어니언 드레싱 준비 완료!

그럼 순살 후라이드 위에 양파 한가득 올리고 드레싱을 뿌려주면 됩니다. 

이건 리뷰 이벤트로 받은 감자튀김이에요!
시중에 파는 감자 과자보다 조금 더 두껍고 바삭바삭하고 고소해요. 

이렇게 양념장에 찍어먹으면 여긴 헤븐~~~

티꾸닭 한 입 베어 물면 이렇게 도톰한 살이 보여요.
닭 비린내도 안 나고 닭이 아주 신선해요~

원래는 드레싱을 위에 뿌려먹어야 하지만... 찍먹파인 어머니의 압력에...
결국 치킨과 양파를 드레싱에 찍어 먹었어요. ㅎㅎ

'평범한 치킨은 이제 질려!' 하시는 분들은 꼭 충만치킨을 드셔 보시길 바라요.
아쉽게도 전국적으로 충만치킨이 있지 않지만...
이렇게 맛있는 치킨을 전 국민이 먹는 그 날이 오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그동안 굥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