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부산

[서면 맛집] 맛있고 가성비 좋은 파스타 가게 '롤링파스타'/ 롤링파스타 메뉴/ 내돈내먹

by 코멜 ✨ 2020. 10. 26.

안녕하세요. 굥이입니다. 

저번주에 친구랑 백종원 선생님의 프렌차이점 중 하나인 롤링파스타 부산 서면점을 갔다 왔어요.


📞: 051-804-8046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60지번부전동 191-1
⏰: 매일 11:30~22:00 마지막 주문 21:00

롤링파스타 간판

롤링파스타 가게 입구입니다.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엘리베이터 X)

좌석은 창밖을 볼 수 있는 사이드석과 그냥 일반석이 있었어요. 창가에 있는 사이드 자리에 앉으시면 혼밥 하셔도 무방해 보입니다.

메뉴 1

백종원 프렌차이점 답게 파스타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보통 일반 파스타 집 가면 파스타 한 접시에 기본 1만원은 훌쩍 넘는데, 롤링파스타는 제일 저렴한게 4,500원!! 이고 가장 비싼게 7,900원 입니다.

메뉴 2

피자 가격도 정말 싸죠~ 하지만 가격이 저렴한 만큼 피자 크기도 엄청 작으니 참고해주세요!

메뉴 3

와인도 엄청 저렴하네요.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잔 와인 한 잔 시켜서 파스타랑 피자랑 같이 먹으면 넘 좋을 듯 해요. ㅎㅎ

메뉴 4

저는 친구 한 명과 함께 신메뉴 세트 21,900원짜리를 주문했어요! 제가 까르보나라는 느끼해서 별로 안좋아하고, 추천메뉴 세트는 굳이 파스타 집까지 와서 스테이크 먹어야 하나 싶었어용. ^^

셀프바

셀프바에서 식기구랑 피클을 직접 가져가시면 됩니다.

모히또와 피클

모히또 맛이 새콤 달콤해서 넘 맛있었어요. 또 무알콜이라 저같은 알쓰 (알코올쓰레기)에게 아~~주 좋아요!! ㅎㅎ

간장우삼겹 파스타

이건 간장우삼겹 파스타 입니다. 우삼겹, 얇게 썰린 가지, 부추가 들어가있어요. 파스타 면은 파스타 중에서 굵기 1mm정도로 가장 얇은 '카페리니'를 써서 마치 국수 면발 같았어요. 또한 면이 얇아서 소스가 짙게 배여있었어요.

자세히 보시면 이렇게 국물이 자작하게 있습니다. 양념이 달달하고 짭쪼름해서 마치 국물있는 불고기에 파스타 넣어 먹는 맛이였어요. ㅋㅋㅋㅋ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요건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입니다. 스테이크 양이 적당했고, 크림 맛도 너무 느끼하지 않았어요. 전 개인적으로 간장우삼겹 파스타 보다 이게 더 제 입 맛에 맞았습니다. ㅎㅎ

마르게리따

처음에 피자가 나오고 조금 놀랬어요... 왜냐면 크기가...

여자 손바닥보다 더 작았거든요... ㅠㅠ 하지만 다 먹고 나니 피자 크기가 참.. 적당했다는 걸 알았어요. ㅎㅎ 

셋트 한 컷 찰칵 찍었습니다. 음식도 음식이지만 그릇이 넘 예뻐서 사진이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접시 가지고 싶다...)

셋트 메뉴는 여자 기준 2인이면 배터지게 먹을 양이였어요. 만약에 3명 간다고 하면 셋트 메뉴에 샐러드나 다른 메뉴 하나 추가해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 음식 포장도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려용~

내돈내먹

내돈내먹 (내 돈주고 내가 먹음...)을 인증하며 이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맛: ♥♥♥♥♡ 

재방문 의사: 

가격: ♥ - 백종원 프렌차이점 답게 가격도 싸고 맛도 보장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