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부산

[부산대/ 장전동 카페] 저렴하고 분위기 좋은 새티스팩토리 satisfactory coffee

by 코멜 ✨ 2020. 10. 3.

안녕하세요~ 굥이입니다.

어제는 친구 만나러 부산대학교에 갔다가 satisfactory coffee라는 카페를 갔어요!


📞: 010-8973-7557
⏰: 평일 08:00 - 20:00/ 주말 10:00 - 20:00
🏡:
부산 금정구 금강로 349-1/ 지하철 장전역 3번 출구에서 269m/ 버스는 장전 놀이터 역에서 하차

 

네이버 지도

satisfactory

map.naver.com


장전 놀이터 쪽에서 쭉 걸어가시면 카페가 있어요. ㅎㅎ

가게 입구

포스기, 빵, 커피 머신 이렇게 딱 있을 것만 놓아져 있어서 엄청 가게가 깔끔해 보여요.

대리석 탁자와 의자가 모던한 느낌을 주고, 화사해 보이네요~ 

메뉴판

모든 메뉴 가격이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보통 개인 카페 가면 아메리카노도 기본 4천 원 넘는데 말이죵. ㅎㅎ

전 커피를 좋아하지만, 커피 마실 때마다 속이 쓰려서... 카카오 라떼를 시키고, 친구는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커피는 과일 시럽 같은 산미와 기분 좋은 단맛의 밸러스가 좋은 A와 초콜릿 같은 다크함과 대중적인 단맛을 느낄 수 있는 B 옵션이 있었어요. 친구는 A를 선택했습니다. 

마들렌과 스콘도 팔았어요~

초콜릿이 코팅되어있는 마들렌이랑 휘낭시에 하나를 주문했어요. 

친구랑 새티스팩토리 카페의 명당(?) 자리에 앉았어요. ㅎㅎ 화분이랑 소파, 탁자 인테리어가 조화롭게 어우러져있어 인스타용 사진도 잘 나올 자리인 것 같애용. 히히 

인스타 감성 뿜뿜

이곳저곳사진을 찰칵찰칵 찍는 사이에 빵이랑 음료가 나왔어요~ 사진 찍자마자 바로 아메리카노 한 모금 마셨는데, 커피 원두를 정말 좋은 거 쓰시는지, 3천 원짜리라고 생각이 전혀 안들 정도로 맛있었어요. 커피 향도 많이 나고 신맛도 적절하게 나서 좋았어요!! 

사장님이 마들렌 하나 서비스로 주셨어용! 빵이 조금 딱딱해서 빵 칼로 잘라서 먹었습니다. 

카카오 라떼는 맛이 되게 찌~~인 할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맛이 좀 밍밍해서 좀 아쉬웠어요. ㅠㅠ 제가 평소에 엄청 단 걸 좋아해서 그런 것 같고, 원래 많이 단거 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카카오 라떼가 제격일 것 같네요!

혹시 부산대 주변 카페 가고 싶은데, 카페 분위기도 좋고 음료 가격도 조금 저렴하면 좋겠다 라는 분들께 세티스팩토리 카페 강추합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꾸벅)


맛: ♥♥♥♥
재방문 의사: ♥♥♥♥ - 분위기 좋음
가격: ♥♥♥♥♥ - 가격 대박 저렴
위치: ♥♥♥♥♥ - 버스, 지하철 역이랑 가까워서 접근성 굿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