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부산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 맛집]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홉스피제리아

by 코멜 ✨ 2020. 10. 29.

안녕하세요~ 굥이입니다.

몇 주전에 부산 센텀시티에서 먹은 피자, 파스타 집, 홉스피제리아 센텀점을 소개하겠습니다.


⏰: 매일 11:30 - 22:00
📞: 0507-1431-2223
🏡: 부산 해운대구 센텀2로 25 센텀드림월드 301호/ 2호선 센텀시티역11번 출구에서 186m

샛노랑 문이 있는 가게 입구입니다.

인스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아기자기한 아이템이 넘 많았어요... ㅠㅠ 졸귀...

넓은 주방이 바로 보여요. 

전 친구 네 명과 가서 총 5명이었고, HIT SET 메뉴인 그릴 한 삼겹살 스테이크, 스파이시 치킨 크림 파스타, 시금치 베이컨 피자 그리고 에이드 2잔을 시켰어요. 그리고 혹시나 양이 부족할까 봐 게살 로제 리조또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다 맛있어 보여서... 주문하실 때 세트로 시키면 다양한 메뉴도 맛보고 좋을 듯해요. ㅎㅎ

청포도랑 자몽 에이드입니다. 여긴 피클 대신 치킨 무 같은 게 나왔어요.

스파이시치킨크림파스타

이건 스파이시 치킨 크림 파스타입니다.

양식 먹다 보면 느끼해서 물릴 수 있는데, 이건 맵싹 해서 느끼함을 잡아줬어요. 하지만 메뉴 이름이 "스파이시"가 들어간 만큼 좀 많이 매워서 혹시 매운 거 못 드시는 분은 이 메뉴 꼭 패스하시길 바랍니다. ^^

그릴한삼겹살스테이크

살짝 칼집을 낸 삼겹살 스테이크입니다. 귀여운 주먹밥 2개, 감자튀김, 아스파라거스, 씻은 김치 볶음 그리고 할라피뇨가 같이 있어요. 

삼겹살 스테이크 고기가 엄~~ 청 부드러웠고, 고기 잡내가 안 났어요. 감자튀김은 전분가루에 묻혀서 튀겼는지 바삭거리는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또 씻은 김치가 잘 익어서 삼겹살이랑 맛이 정말 잘 어울렸고, 할라피뇨는 삼겹살의 느끼함을 잡아줬어요. ㅎㅎ

게살 로제 리조또

로제 소스랑 게살이 잘 어우러진 '게살 로제 리조또' 입니다. 밥 알이 생생하게 살아있어서 개인적으로 전 쌀이 좀 더 퍼졌으면 제 입 맛에 더 맞았을 것 같아요. ㅎㅎ 

시금치 베이컨 파스타

비주얼 장난 아닌... 이 피자는 '시금치 베이컨 파스타'입니다. 항상 시금치를 데쳐서 무침으로만 먹어봤지 저렇게 시금치를 생으로 먹은 건 처음이었어요. 이게 시금치라고 말 안 하면 모를 정도로 평범한 샐러드용 풀 맛이 났어요! 혹시 시금치 피자에 거부감을 느끼시는 분은 주저하지 마시고!! 꼭 드셔 보세요. ㅎㅎ 

시금치 피자는 저렇게 한 조각을 떼어낸 후 접어서 드시면 됩니다. 시금치가 싱싱했고, 위에 소스랑 치즈 가루가 토핑이랑 맛이 조화롭게 잘 이루어졌어요. 그동안 먹었던 피자 중에서 젤 맛있었어요... ㅠㅠ

베이직 샐러드

이건 인스타에 가게 글 업로드 후 받은 베이직 샐러드입니다. 원래는 6천 원짜리더라고요!! 개이득! 안에 싱싱한 풀때기, 방울토마토, 옥수수콘, 발사믹 소스가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아주 푸짐한 한 상이죠? 정말 배 터지게 먹었어요. ㅎㅎ

음식 하나하나 맛도 넘 좋고, 가게도 깔끔하고 분위기 좋았던 양식집이었습니다.

담에 센텀갈 일 있으면 또 갈 거예요...

내돈내먹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맛: ♥♥♥♥♡ 

재방문 의사: 

가격:  - 센텀시티에 있는 다른 가게에 비해 완전 저렴...

위치:  - 3층에 위치/ 지하철 출구랑 가까워서 좋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