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부산

[동래/ 온천천 카페] 분위기 좋은 전통 찻집 '월향당'

by 코멜 ✨ 2020. 9. 1.

안녕하세요~ 귤민입니다!! 
어제 친구들과 온천천 카페 거리에 위치한 월향당에 갔다왔어요. ㅎㅎ


📞: 051-522-1101
⏰: 매일 12:00 - 23:00
🏡: 부산 동래구 온천천로453번길 11


조명이 너무 많아서 사진에 빛이 다 퍼졌어요. ㅠㅠ

전통 찻집 답게 쌍화차, 수정과, 생강차, 대추차, 호박식혜 같은 음료가 팔아요. 물론 커피와 청 음료도 있어요. ㅎㅎ

요렇게 주택을 개조한 카페입니다. 친구들이 카페 올라갈 때 한 컷 찍었습니다. ✌️

카페 올라가는 2층 계단

2층 계단을 오르고 나면 짜자잔~!

입구에는 남자 화자실이 있어요.ㅎㅎ

화장실 입구도 분위기 있지 않나요? 투박하게 디자인 한 벽돌과 촛불 조명이 카페 이미지와 잘 어울려요.

깔끔한 내부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할머니 집에서 보던 문짝이 테이블로 변신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저 문고리를 오른쪽 왼쪽으로 돌리면 돌려지더라구요. ㅎㅎ 문을 탁자로 쓰겠다는 아이디어가 넘 좋은 듯!!

조명과 문짝 테이블
여긴 이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2층도 있는데 여기는 완전 좌식 좌석이었어요.

좌식인 2층

여기도 분위기 좋아서 앉고 싶었는데 2층에는 에어컨을 안틀어놔서 Pass~

2층 좌석을 볼려면 동영상 클릭클릭

여긴 저희가 앉은 자리입니다. ㅎㅎ 
문짝 테이블과 벽 색깔이 찐한 초록 원색이여서 넘 맘에 들었어요!! 

저 자리 뒤에는 이렇게 아기자기한 찻잔이 놓여져있어요.

밖에서 사진 찍으면 액자 속에 들어간 동화 속 주인공 마냥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ㅎㅎ
저는 이 사진이 젤 맘에 들어요. ㅠㅠ 

메뉴판

드디어 메뉴판 등장!! 
저는 가래떡 구이와 호박을 좋아해서 호박식혜 시켰고, 다른 친구들은 블루베리라떼, 오렌지파인, 애플라임 등등을 시켰습니다. 수제과일차는 에이드 할지 그냥 물 할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ㅎㅎ 저희는 다 에이드로 시켰어요!! 

요렇게 따로 판매도 하나봐용

월향당에는 다양한 전통차, 커피, 계절메뉴 그리고 수제과일차가 있어요. 카페 주인님이 직접 담구셨다고 하니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짜잔~! 비주얼 정말 죽이지 않나용?

약과는 기본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작은 떡을 주셨다고 하는데 이제는 약과로 바꼈대요.

가래떡 구이

가래떡 구이는 김에 싸서 참기름에 찍어먹어도 되고, 아니면 조청에 찍어드시면 됩니다. ㅎㅎ
저는 가래떡 먹을 때 꿀에만 찍어 먹어봤는데, 김에 싸서 참기름이랑 먹으니까 또 색다른 맛이더라구요! 계속 먹다보면 떡국 먹는 느낌이였어요. ㅎㅎㅎㅎ

가래떡 구이 근접샷
호박식혜

호박식혜는 많이 달지 않아서 어르신들도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또 밥알이 너무 많으면 식혜 마실 때 배부르고 이래서 잘 안먹는데, 이건 밥알 양도 적당히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살얼음이 많아서 이가 조금 시렸지만, 진짜 JMT!!!

사과석류 에이드

사과가 엄청 얇게 썰려있어서 과육 씹히는게 정말 맛있었지만, 조금 많이 달았고 새콤했어요!!
사과석류 청도 따로 파는 것 같던데 다음에 여기 오면 청도 따로 사서 집에서 타먹고 싶어요. ㅎㅎ

블루라즈베리 에이드

블루라즈베리 에이드는 엄~청 단게 아니라 적당히 달아서 좋았어용! 

애플라임 에이드

애플라임 에이드는 강하게 시지도 않았고, 적당히 달달하고 상큼한 맛이였어요. 
친구가 탄산이 심한 음료는 안좋아하는데, 이 에이드는 탄산도 별로 안심하고 모든 맛이 다 잘 어우려져서 맛있었다고 합니다.

약과

식혜랑 약과는 정말 찰떡궁합이에요... ㅠㅠ 블루베리 라떼는 개인 컷 사진은 없는데, 일단 맛은 우유보다 걸쭉한 요거트 맛이 많이 났어요.

전통 찻집 답게 다양한 전통 음료들 팔아서 넘 좋았고, 컨셉에 맞게 잘 꾸며진 인테리어도 맘에 들었어요!!
또 전통차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과일 에이드도 팔아서 손님들의 선택 폭이 넓어서 좋은 것 같아요. 다양한 연령층을 사로잡을 수 있는 카페인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맛: ♥♥♥♥♥
재방문 의사: ♥♥♥♥♥ - 분위기 넘 좋음
가격: ♥♥♥♥♡
위치: ♥♥♥♥♡ - 온천천 카페거리에 있는데 조금 골목에 위치


월향당 가기 전에 온천천 양식 맛집 비스트로 공작새에 가보시는건 어떠세요?

👇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클릭!! 👇

 

[동래/ 온천천 맛집] 한 번 맛보면 단골 되는 비스트로 공작새 bistro peacock

안녕하세요~😊 귤민입니다. 오늘은 부산 동래 맛집 비스트로 공작새를 소개합니다!! ☎️: 010-7744-627 ⏰: 월~토: 11:00 - 22:00 / 15:00-17:00 휴게시간/ 일요일 휴무 🏡: 부산 동래구 온천천로431번길 7/ �

comeleo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