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부산

아웃백 토마호크스테이크와 투움바파스타 솔직후기 feat. 아웃백 할인

by 코멜 ✨ 2020. 9. 23.

안녕하세요~ 굥이입니다.

오늘 저녁에 친구 생일 축하 파티를 하러 부산 서면 삼정 타워 6층에 있는 아웃백을 갔다 왔어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입구
입장 전 체온 측정과 전자출입명부를 작성해야 해요!
할로인데이 느낌이 물씬나네요~

아웃백 한 번 가볼까 하면 뭔가 비싼 가격때문에 큰 맘 먹어야 가게 되죠? 또 메인 메뉴랑 사이드 메뉴도 너무 다양해서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고... 그래서 오늘은 아웃백 토마호크스테이크 메뉴를 고른 이유, 다양한 사이드와 메인 음식, 디저트 그리고 아웃백 할인 혜택 순으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Let's go~!


1.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고른 이유는?

첫 번째, 현재 아웃백 아르바이트하고 있는 친구 피셜...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제일 맛있다고 강력 추천해서 입니다. 가격은 100g당 2만 원이고, 스테이크당 700~1000g 정도의 중량으로 일반 3~4만원 스테이크보다 가격이 많이 비싸서 토마호크 선택하길 주저했어요. 하지만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강력 추천하나 싶어서...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먹기로 결정했답니다. 

두 번째,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시키면 다양한 프리미엄 사이드 음식을 맛 볼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프리미엄 사이드인 그릴드 머쉬룸, 브뤼셀 스프라우트 & 포테이토, 클래식 시저 샐러드, 홈메이드 수프 3개 (콘 또는 머쉬룸) 메뉴가 나옵니다. 

* 클래식 시저 샐러드는 추가금 없이 치킨 텐더 샐러드로 변경 가능.

세 번째, 토마호크 스테이크 주문 시 2만 원만 추가하면 파스타 1종과 에이드 3잔을 먹을 수 있습니다. 아웃백 가서 투움바 파스타를 안먹고 오면 바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투움바 파스타는 아웃백의 대표 메뉴죠. 아웃백까지 왔는데 이 대표메뉴를 안먹을 수 없는데 또 따로 파스타를 시키긴 가격이 부담스럽습니다. 하지만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주문하시면 원래는 22,900원인 투움바 파스타와 한 잔에 5,700원인 에이드 3잔을 단돈 2만원만 추가하면 먹을 수 있으니 완전 개이득!! 입니다. ㅎㅎ

2. 입맛을 돋우는 다양한 사이드 음식 

주문을 하고 몇 분이 지나지 않아 사이드 음식인 수프가 나왔어요.

머쉬룸 수프

머쉬룸 수프는 시중에 파는 오뚜기 레토르트처럼 수프에 물탄 맛이 아니라, 맛이 찌~~~인 해서 좋았어요.  시중에 이 수프가 판다면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으면 너무 좋을 듯해요... ㅠㅠ 기본으로 나오는 부쉬맨 빵에 이 수프를 찍어 드셔도 정말 맛있었어요!

콘 수프

콘 수프 또한 걸죽하고 옥수수 향이 가득했습니다. 머쉬룸이랑 콘 수프는 홈메이드 수프이고, 신선한 재료로 6시간 이상 끓여내서 이렇게 찐~하고 향이 가득한 수프 맛이 나나 봐요. ㅎㅎ

아웃백 시그니쳐 빵, 부쉬맨 브래드입니다. 발라먹는 기본 소스는 망고 스프레드가 나옵니다. 버터의 부드러움과 망고의 은은한 향, 그리고 메이플 시럽의 달달한 맛이 빵과 잘 어울렸어요. 또 추가로 블루치즈 소스와 초콜릿 소스도 직원분께 따로 달라고 하시면 드실 수 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초콜렛 소스는 문방구에서 파는 싸구려 초콜렛 맛이 나서 별로였어요... ㅠㅠ 하지만 블루치즈 소스는 많이 느끼하지도 않고 빵이랑 완전 잘 어울렸어요!! 식사 다 하시고 부쉬맨 포장해달라고 하면 한 개씩 포장해주니 참고 부탁드려요. ^^

자몽주스와 오렌지 주스

주스 종류는 자몽, 오렌지, 망고, 아사이베리가 있습니다. 망고와 아사이베리는 시럽을 넣어서 만들고, 자몽주스랑 오렌지 주스는 실제로 과육을 다 갈아서 만든다고 하네요. 그래서 전 자몽이랑 오렌지를 선택했습니다.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ㅎㅎ

치킨 텐더 샐러드

사이드 메뉴인 치킨 텐더 샐러드입니다. 채소, 과일들이 정말 다 신선해 보이죠? 제가 원래 망고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망고 향이 강하지도 않아서 샐러드랑 조합이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또 가끔 샐러드 먹으면 채소 맛이 너무 써서 별로일 때가 있는데 이건 쓴 맛이 전혀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베이컨 칩 짭조름해서 입맛을 돋웠습니다.

이렇게 치킨텐더 샐러드에 허니머스터드 소스를 살포시 뿌려봤어요~~ 소스는 머스터드랑 달달함이 샐러드와 잘 어울렸습니다.

치킨텐더는 정말 부드러워서 칼로 따로 자를 필요 없이 숟가락으로도 숭덩숭덩 잘렸어요. 그동안 내가 먹은 치킨 텐더는 치킨텐더가 아니였구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만약 샐러드가 포함되지 않는 메뉴로 시키신 분은 4900원만 추가하면 수프를 치킨텐더 샐러드로 드실 수 있다니 꼭 드셔 보세요!! 

브뤼셀 스프라우트 & 포테이토

브뤼셀 스프라우트 (방울양배추)는 약간 튀겨져 있었는데 조금 질겼습니다. 감자 포슬포슬하고 맛은 살짝 달달하고 짭조름했어요. 소스는 발사믹이었고, 소스랑 방울양배추, 감자 맛이 잘 어우러졌습니다.

그릴드 머쉬룸

양송이버섯은 버섯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식감은 쫄깃쫄깃하고 폭신폭신했어요! 간도 싱겁지 않고 적당히 간간했습니다. 

3. 오늘의 주인공 메인 음식은 누구~?

사이드 음식을 조금씩 맛보며 배를 채우다 드디어 메인 음식이 나왔습니다!! (두근두근)

항공샷!
토마호크 스테이크

첫 번째 메인 디쉬, 토마호크 스테이크입니다. 직원분이 토마호크 스테이크 사진 찍을 거냐고 물어보셔서 찍는다고 하고, 냉큼 한 컷 찍었습니다. ㅎㅎ 

사진 찍고 나서 직원분이 스테이크를 부위별로 잘라주시면서 고기에 대해 설명해주셨어요. 설명 안 해주셨으면 그냥 이 고기가 그 고기고 했을 텐데... 알고 먹으니 고기 맛과 풍미를 음미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꽃등심 부위에 새우살은 지방이랑 살코기가 적절하게 섞여 있어서 부드럽고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등심 부위도 부드럽고 잡내가 안났어요. 3센티가 넘는 두께서 뿜어져 나오는 압도적인 풍미가 느껴지시나요?

스테이크 소스는 직원분께 요청하면 따로 드립니다. 하지만 전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스테이스 소스의 센 향과 맛 때문인지 이 고기랑은 잘 안 어울렸어요. 소금이나 홀그레인 머스터드랑 먹는 게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투움바 파스타

두 번째 메인 디쉬, 최고급 파마산 치즈와 새우, 양송이를 함께 볶아 깊고 진한 크림소스 '투움바 파스타'입니다. 면이 납작해서 일반 파스타 면보다 식감이 좋았고, 면에 소스가 잘 배어있었습니다. 하지만 소스가 자작하게 있어서 파스타가 불은 느낌이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전 소스를 따로 달라고 해서 크림소스를 더 부어서 먹었어요. 넙적한 면을 싫어하시는 분은 추가 요금 없이 일반 파스타 면으로도 변경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음식 풀 샷 움짤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담에 또 아웃백 가야지... with 두툼한 지갑....

4. 달달한 디저트는 뭐가 있을까?

초콜릿 썬더 프롬 다운 언더

사이드랑 메인 디쉬 다 먹고 마무리로 친구들이 엄청 단 걸 먹고 싶다고 해서 초콜릿 썬더 프롬 다운 언더 디저트를 시켰어요. 가격은 8,900원입니다. 맨 위에는 휘핑크림과 초코칩이 있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찐한 초콜릿 시럽이 살짝 뿌려져 있습니다. 맨 밑에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브라우니가 있네요. 숟가락으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브라우니를 같이 떠서 먹으면 달달함의 끝을 느끼실 수 있어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보다 훨~씬 달아서 단거 좋아하시는 분은 꼭 드셔 보세요! 전 단맛을 중화시키기 위해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간절하게.... 필요했어요. 그래서 후식으로 아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브라우니랑 같이 먹었습니다.

후식인 녹차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후식은 무료로 제공되고, 녹차와 아메리카노 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녹차 티는 제주도 오설록 가서 먹은 녹차 아이스크림 맛이 났고, 향이 진짜 좋았어요. 아메리카노는 원두를 오래 볶은 걸 쓰는지 약간 탄맛이 났어요. 그래도 제 입맛엔 딱~ 맞았습니다. 

5. 아웃백 할인 허니 팁 

아웃백 제휴 서비스

맛있게 음식 다~ 먹고 나니 비싼 음식 가격이 걱정 되시죠...? ㅠㅠ 걱정마세요! 아웃백은 통신사뿐만 아니라 OK 캐시백, 카드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나라사랑카드'는 현장 할인 20%가 되니 고생하시는 군인 분들도 할인된 가격으로 맛있는 음식을 드실 수 있어요. 또한 아웃백 어플을 다운로드하시면 생일 쿠폰 1만 원, 웰컴 쿠폰 (치킨텐더 샐러드 사용권) 등 다양한 할인 쿠폰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혹시 위에 있는 아웃백 제휴 서비스에 해당되는 게 없으시면 아웃백 어플을 꼭 다운로드하셔서 할인 혜택을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영수증

요건 할인되기 전 가격입니다. 디저트 가격이 빠져있네요. ㅎㅎ 세 명 가서 저렇게 먹은 건데 생각보다 음식이 너무 많이 남아서 아까웠어요. ㅠㅠ 전 이렇게 시키고 여자 기준 4~5명 먹어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여러분도 아웃백에서 좋은 날 좋은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 먹고, 할인도 왕창 받아가세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