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부산

[동래/ 온천천 맛집] 한 번 맛보면 단골 되는 '비스트로 공작새 bistro peacock'

by 코멜 ✨ 2020. 9. 1.

안녕하세요~😊 귤민입니다.
오늘은 부산 동래 맛집 비스트로 공작새를 소개합니다!!


☎️: 010-7744-627
⏰: 월~토: 11:00 - 22:00 / 15:00-17:00 휴게시간/ 일요일 휴무
🏡: 부산 동래구 온천천로431번길 7/ 안락역 3번 출구에서 682m


간판 하나 없는 가게

간판이 없어서 가게 찾기가 쪼금 힘들었어요...

제가 처음에 가게 갔을 때는 앞에 차 두대가 주차되어있어서 가게가 완벽히 다 가려져있었어요. ㅎㅎ 그래서 가게 옆에 두고 빙빙 둘러다녔답니다... ㅠㅠ

여기가 바로 비스트로공작새다!!
일요일은 휴무!!
비스트로 공작새 입구에 있는 안내문
가게 입구

이쁜 가정집 입구 같죠~~?

감성 돋는 인테리어
창밖을 볼 수 있는 좌석도 있어요!
생각보다 좁은 가게 내부

가게 인기에 비해 좌석은 몇 개 없어서, 3~4팀 정도만 와도 가게가 가득 찼어요.

기본 셋팅
메뉴판 1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서 놀랬어요~!
저는 총 6명 가서 라자냐 (젤 비싼 메뉴..) 빼고 모든 마뉴 한 개씩 다 시켰습니다!! ㅎㅎ

메뉴판 2

음료와 술은 패스~~
조금 기다린 뒤 두두두둥!!! 음식이 나왔어요.

감바스 알라히요 🦐
감바스와 함께 먹을 바게트 빵 🥖

쪼꼬미 바게트 빵이 넘 귀엽지 않나요? ㅎㅎ

바게트 빵 추가는 2천원입니다. 빵이 조금 더 크고 많이 줬음 좋겠어요... 흑
빵이 넘 쪼매내서 두 입이면 그냥 끝나더라구용..

두더지 피자 🍕

비스트로공작새 시그니쳐 메뉴 두더지 피자 입니다! 피자 위에 올라가져있는 요거트 소스가 피자와 정말 잘어울렸어요!! 소스 맛은 약간 뿌링클 소스에 덜 단 버전 같았어요.

감바스와 두더지 피자

피자 안에 두꺼운 페퍼로니 햄이 들어가있었고, 피자 엣지 부분이 엄청 바삭해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BUT... 비주얼과 맛은 정말 좋으나.... 만육천원인데 피자 크기가 넘 충격적이었어요... 정말 여자 손바닥만한 정도? 이렇게 맛있는 걸 왜이렇게 작게 만들었을까 의문... 

공작 파스타 🍝

이건 공작 파스타 입니다! 와인에 졸인 통삼겹을 곁들인 샐러드 파스타예요!
달달한 와인에 통삼겹을 졸여서 그런지 엄청 달았어요.

공작 파스타 소스 섞은 후

비주얼은 좋으나 저는 이 파스타는 비추입니다.
파스타 소스가 발사믹 식초(?) 였는데 전체적으로 맛이 조금 심심했어요. 통삼겹이랑 함께 먹으면 간이 딱 맞지만 통삼겹도 크게 썰려있어서 몇 조각 없었어요.

몰치킨 🍗

 몰치킨은 팬프라이한 넓적다리 치킨 스테이크와 발사믹 샐러드 입니다.
치킨이 엄청 부드럽고, 겉이 바싹하게 구워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 치킨 먹다보면 물릴 수 있는데 살짝 매콤한 숙성 갈릭소스에 찍어먹으면 JMT!!! 친구들 의견은 굽네 고추바사삭과 맛이 비슷하다고 합니다. ㅎㅎ

두더지 크림 파스타 🍝

두더지 크림 파스타는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랑 비슷했어요. 생면처럼 넙적한 파스타 면과 살이 통통 오른 새우, 양송이 크림이 전체적으로 잘 어울러졌습니다!

음식 감상해보세요!

내돈내먹 (내 돈 주고 내가 먹음..)
싹싹 긁어 먹은 후

 맛은 정말정말 Great!! 이었지만 양만 조금 더 늘리면 좋을 것 같아요. 음식 다 먹고 나왔는데도 뭔가 2차 가야 될 것만 같은 허기짐이 있었습니다. ^^

또 양식이다보니 계속 먹다보면 느끼해서 피클이나 고추 장아찌 같은 거 먹고 싶었는데 여기는 안나와서 조금 아쉬웠어요. 가장 중요한!! 화장실은 깨끗했는데 남녀공용이고, 많이 좁았습니다. ㅎㅎ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맛: ♥♥♥♥ ♥
재방문 의사: ♥♥♥♥
가격: ♥♥♥♡♡ - 양은 작은데, 가격이 비쌈
위치: ♥♥♥♡ - 위치 찾기 조금 힘듦


비스트로공작새에서 식사 맛있게 하셨으면, 분위기 좋은 전통 찻집 월향당은 어떠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클릭!! 

 

[동래/ 온천천 카페] 분위기 좋은 전통 찻집 월향당

안녕하세요~ 귤민입니다!! 어제 친구들과 온천천 카페 거리에 위치한 월향당에 갔다왔어요. ㅎㅎ 📞: 051-522-1101 ⏰: 매일 12:00 - 23:00 🏡: 부산 동래구 온천천로453번길 11 전통 찻집 답게 쌍화차,

comeleo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