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멜레온의 건강체험/코멜의 탈모 치료 일기

[탈모 치료 일기 Day 7] 오늘도 변한게 없다...

by 코멜 ✨ 2020. 8. 24.

안녕하세요~~ 귤민입니다.
오늘도 탈모 치료 일기 써볼게요 ㅎㅎ

Day 1 부터 6 일기 안보신 분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보세용 ㅎㅎ 😀

 

[탈모 치료 일기 Day 1] 처음 탈모 전문 병원을 가다.

안녕하세요!! 귤민입니다. 오늘은 탈모 전문 병원을 간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몇 년동안 내가 탈모인가 아닌가 긴가민가한 상태로 살아왔어요... 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공부하거나 �

comeleon.co.kr

제가 지루성두피염때문에 정수리 부분이랑 사이드쪽에 엄청 건지럽거든요... 🥺 근데 오늘은 진짜 하나도 안건지러웠어요!!! 제 생각에는 샴푸질 할 때랑 헹굴 때 엄청 꼼꼼히 해서 그런 것 같아요! ㅎㅎ 👍

오늘 정수리 상태

약만 먹고 바른다고 머리가 쑥쑥 자라진 않네요... ㅠㅠ 머리 빠지는 양도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휴... 드라마틱 효과를 볼려면 진정 주사와 레이저 치료밖에 없는 것인가... 😭

내일도 일기 쓰러 올게요~~~ 안녀엉 ✋
그 다음 이야기는 아래 링크 클릭~!

 

[탈모 치료 일기 Day 11] 처음 탈모 주사와 레이저 치료를 받다.

안녕하세요~ 귤민입니다. 처음 탈모 치료 일기를 시작했을 때 하루도 빠짐없이 일기 적어야지 다짐했었는데... 벌써 며칠이나 빼먹었네요... ㅠㅠ 요 며칠간 다시 두피에 여드름 같은게 생겨서 ��

comeleo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