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온의 요리수첩/든든한 별미

최고급 한우 1++, 입에서 녹는 '더푸드시스템' 안심, 등심, 채끝살 리뷰

by 레온🍀 2021. 11. 19.

더푸드시스템 투쁠한우로 구운 한우마늘구이

안녕하세요! 레온입니다. 얼마 전에 한우의 날 행사로 저렴한 가격에 소고기가 올라왔었는데요. 온 가족이 함께 먹기 위해 를 통해 한우 1.5킬로를 종류별로 주문해보았어요. 바로 그 유명한 더푸드시스템의 투쁠 한우입니다!

더푸드시스템 웹사이트

저희 집은 한우를 포함해서 소고기 자체를 잘 안 사 먹는 집인데, 이번에는 특별히 투쁠급 한우를 안심, 등심, 채끝살로 종류별로 주문해보았어요.

https://www.thefood12.com/product/list.html?cate_no=64 

더푸드시스템의 웹페이지는 위 링크를 통해 가 보실 수 있고 네이버페이로 구매 가능하세요! 저는 주문한 지 이틀 만에 정성스러운 포장으로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ㅎㅎ

이틀만에 도착한 더푸드시스템 한우
정성스레 포장되어 있지요??
안내문도 같이 동봉 되어있습니다.

온 가족이 종류별로 충분히 맛볼 수 있도록 안심(스테이크용), 등심, 채끝살을 각각 500g씩 주문하였어요!

안심 (스테이크용)
채끝살
등심

처음에 도착한 한우를 보니 뭔가 고기가 싱싱한 느낌이 아닌 검붉은색이 도는 걸 보고 의아했어요. 그런데 설명서를 보니 역시나! 검붉은색은 진공포장 때문에 그렇게 보였던 것이고 포장을 뜯고 30분 정도 지나면 싱싱한 선홍색으로 돌아온다고 적혀 있어요!

고기 색상에 대한 설명서

실제로 포장을 뜯고 난 뒤 충분한 시간이 지나니 고기가 싱싱한 선홍빛이 감도는 색상으로 돌아왔어요! 신기방기!

포장을 뜯은 직후의 등심과 채끝살
포장을 뜯고 30분이 지난 후의 등심

자 이제 설명은 그만하고 먹어야겠죠 ㅎㅎㅎ 저희 집에 무쇠 냄비(?)가 있어서 좀 있어 보이게 거기에 구웠습니다.

아름다운 광경이네요.
마블링이 대박이에요 ^^
통마늘과 함께 굽기

고기가 구수한 냄새와 함께 슬슬 익어가네요 ㅎㅎ

이제 잘 썰어 줍니다.

거의 다 익었네요!

이렇게 좋은 안주에 소주가 빠질 수 없겠죠?? 한우를 대선 소주와 함께 먹습니다.

캬....
소고기는 역시 기름장에 찍어먹어야 재맛이죠?

한입 맛있게 소금장에 찍어 먹었습니다. 아 이런 게 투쁠 한우 맛이군요... 마블링이 너무 부드러워서 꼭 컬링 할 때 공이 슬라이드를 미끌어 가듯이, 고기가 제 혀 위를 굴러 갔어요... 또 신선한 한우의 풍미가 온 입안을 감싸며 만족스러운 풍만함을 가져다주었습니다. 한마디로 대박 맛있어요!!!

아름다운 자태네요.

맛이 너무 괜찮아서 다음번에 명절이나 특별한 날에 소고기선물세트 보낼 때 또 주문해야겠어요.

한우 1.5킬로 시켜서 온 가족이 며칠간 한우 파티를 했어요. 덕분에 식사시간이 너무 즐거웠네요. ㅎㅎㅎ

채끝살이 안심 등심에 비해 좀 더 비쌌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등심이 제일 맛있었어요! 안심은 스테이크용으로 나와서 조금 살코기 느낌이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더푸드시스템 1++ 투쁠 한우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모두 즐거운 식사 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