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부산

[광안리 맛집] 바다 뷰 옆에서 싱싱한 회을 먹고 싶다면? 통영횟집

by 코멜 ✨ 2020. 8. 23.

안녕하세요~ 귤민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에 친구들과 간 광안리 맛집!!! 통영 횟집을 소개합니다. 😀


📞 : 051-753-8488
🏡: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 5 성진회센타
⏰: 매일 11:00 - 02:00


성진회센터 6층에 위치해있습니다. ㅎㅎ

6층 클리클릭
넓은 내부

가게 안에 룸도 있어서 가족 모임이나 계모임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저희는 바닷가 뷰 바로 보이는 자리에 앉았어요! 금요일이고 바다뷰자리는 경쟁 치열할 것 같아서 미리 이 자리로 예약하고 갔어요. ㅎㅎ 꽃 축제할 때 여기서 즐기면 넘 좋을 듯... ㅠㅠ

메뉴판

저희는 회 코스 3만원짜리를 주문했습니다. 만약 1층에서 회를 사와서 먹으면 "고기 사오신 분" 메뉴판 가격 참고하시면 됩니다. ㅎㅎ 하지만 저는 이 방법은 비추입니다. 왜냐면 1층에서 회사면 회 사는 돈 따로, 상차림비 따로 들고, 다양한 밑반찬도 나오지 않아요! 가게에서 코스 요리를 시킨다면 다양한 반찬들과 싱싱한 회가 나오니 가성비 따지면 이게 좋아용. ㅎㅎ

기본 상차림
락교와 쌈장에 넣어 먹을 빻은 마늘과 고추
백김치와 쌈
양파 고추 절임과 참기름을 곁들인 마

같이 간 친구들은 마가 끈적끈적 진액나오는게 식감이 이상하다고 안먹어서 제가 다 먹었어요. ㅎㅎ 그 맛에 마 먹는건데... ㅎㅎㅎ

탕탕이와 멍게

외국에는 6억주면 탕탕이 먹을 수 있겠냐라는 유머까지 나오는데... 전 없어서 못먹죠.... ㅎㅎ 🦑

꿈틀꿈틀 탕탕2

물회와 삶은 새우

물회 양념이 정말 짱입니다.... 전 새우 까기 귀찮아서 안먹었어요. 🦐

콘치즈와 소라

횟집하면 역시 콘치즈.... 세 번은 리필해서 먹은 것 같애요. ㅎㅎ 🌽

초밥과 부침개

무슨 부침개인지 잘 모르겠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밑반찬 풀샷과 바다 뷰

회 한 접시

오늘의 주인공! 뚜둥!! 회가 드디어 나왔어요.

저는 막입이라 뭐가 무슨 회인지는 잘 몰라요... (긁적...) 비린내 안나고 쫄깃쫄깃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

새우튀김

횟집의 마무리는 역시 새우튀김 🍤

보글보글 매운탕

그리고 매운탕!!! 건더기보다 국물이 좀 더 많았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또 리필해먹은건 안비밀!! 단돈 3만원 내고 정말 배터지게 먹었어요. ㅎㅎ 마지막에 수박도 주셨는데 이건 사진을 못찍었네요...😂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광안리 놀러가서 회 드시고 싶으시면 통영횟집에서 한 번 드셔보세요. ㅎㅎ룸이나 바다뷰 자리는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꾸벅)


맛: ♥♥♥♥♥
재방문 의사: ♥♥♥♥♥
가격: ♥ ♥♥♥♡
위치: ♥♥♥♥♥ - 광안리 회센터 모여있는데 있어서 찾기 쉬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