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경상남도

[경주 황리단길 맛집] 맛과 분위기를 다 잡은 '온천집' (광고 X)

by 코멜 ✨ 2020. 8. 15.

안녕하세요~ 귤민입니다.

오늘은 맛과 분위기를 다~~ 잡은 경주 황리단길 맛집 온천집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 054-773-8215
🏡: 경북 경주시 사정로57번길 13
⏰:  주말 11:00 - 21:00 NO BREAK TIME/
 평일 11:00 - 21:00 BREAK TIME 15:00~17:00


가게 입구

가게 입구 앞에는 메뉴판과 웨이팅 리스트가 있어요! 

웨이팅 리스트

오시면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과 인원수를 적습니다.

이국적인 풍경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을 적으셨다면 이제 입구로 들어가볼까요?

일본에 온 것만 같은 풍경
웨이팅 룸

저는 처음에 이 공간도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인줄 알았어요.ㅜ하지만 알고보니 웨이팅 룸이더라구요!! 웨이팅 룸이라는 안내문이 있었더라면 좋았을 것 같아요~~ 

쾌적한 웨이팅 룸

여기서 앉아 기다리다가 순서가 되면 직원 분이 오셔서 성함을 호명합니다! 한 40분 넘게 기다린 것 같아요. ㅠㅠ 하지만 기다린 만큼 음식이 더 맛있겠죠~~? 식사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고고싱~~ 

식사하는 공간
가게 안 내부
생각보다 내부가 좁아요
메뉴판 1
메뉴판 2
메뉴판 3
메뉴판 4

저는 친구와 치킨 난반과 아보카도 바질 메밀소바 정식과 온천집 1인 된장 샤브샤브를 주문했습니다!! 잠시 후 음식 등장!! 뚜둥!! 

한 상 가득
칼국수 면과 샤브샤브 재료
소고기와 각종 양념들

노른자는 샤브샤브 고기 찍어먹는 양념으로, 흰자는 칼국수 넣고 나서 넣어 먹어용~ 

샤브샤브 국물

샤브샤브는 비주얼도 좋고 맛있긴 한데 누구나 다 아는 맛? 이여서 굳이 긴 줄까지 서고, 비싼 돈주면서 먹을 필요는 없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바질 소바는 개추천이요 ㅠㅠㅠ 살면서 첨 먹어보는 조합과 맛이어서 담에 또 먹어 보고 싶어요!! 진짜 처음 먹어 보는 맛이었어요! 어떻게 소바랑 소스가 잘 어울리지?  한 번먹고 두 번먹고 또 먹고 싶네~~😊

소바 비빈 후

치킨이 이렇게 부드러울 수 있긔 없긔? 치킨 난반에 레몬 살짝 뿌려서 타르타르 소스 찍어먹으면 환상~~ 😭

여기에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은 좀 별로였습니다. 🧐 화장실이 일단 남녀공용에, 한 칸 밖에 없고, 화장실 바닥이 흙탕물 범벅이었어요.... 직원분들이 자주 체크하고 청소가 필요해 보였습니다. ^^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맛: ♥♥♥♥ 
재방문 의사: ♥♥♥♥ 
가격: ♥♥♥♡ - 가격은 좀 후덜덜....
위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