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경상남도

[경주 맛집] 브런치 카페 노르딕 Nordic

by 코멜 ✨ 2020. 8. 9.

안녕하세요. 굥이입니다.

저번주에 친구와 경주 여행을 갔다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경주 황리단길에 있는 브런치 카페 맛집인 Nordic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 주말 10:00 - 20:00/ 평일 10:00 - 19:00
📞: 054-772-0512
🏡: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99
🚗: 가게 근처 주차장 O 


 

가게 입구
오픈 키친! 
북유럽풍의 연출
화장실도 이렇게 감각적이다니!
대리석 스타일 테이블
깔끔한 내부

이제 가게 안을 둘러 봤으니 메뉴판을 정독해볼까요?

메뉴판 1
메뉴판 2

저는 노르딕 샐러드와 오픈 샌드위치를 시켰어요!  후렌치 후라이가 들어가있는 그릴드치즈도 시키고 싶었지만, 메뉴 세개 시키면 너무 많이 남을 것 같아서 안시켰어요... 담에 먹는걸로.... ㅠㅅㅠ

처음에 세팅되는 식기구

손님이 많아 대기시간이 조금 길었어요~ 몇 분 후 노르딕 샐러두 뚜둥~!

노르딕샐러드

정말 재료가 풍성한 샐러드죠~? 제철과일들과 통통한 소세지, 베이컨, 병아리콩, 풀때기 등등... 다양한 재료들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저는 소세지랑 풀이랑 같이 먹을 때가 쵝오!

다른 각도에서 한 컷

하지만 소스가 접시 바닥에 깔려있어 그런지 샐러드를 잘 안비비면 위에 부분 맛이 싱거웠어요. 또 다른 과일들은 다 맛있었는데... 아오리 사과가 덜익었는지 너무 떫었어요. ㅠㅠ

오픈 샌드위치

오픈 샌드위치가 뭔가 했더니 재료가 다 open 되어있어서 오픈 샌드위치라고 부르나봐요. ㅎㅎ

오픈 샌드위치 근접샷
사이좋게 두 접시 함께

오픈 샌드위치는 이렇게 한 입 크기로 잘라서 먹습니다. 새우, 아보카도 그리고 안에 있는 소스가 빵이랑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었어요.

서걱서걱

하지만 샌드위치 썰고 먹을 때 재료가 다 접시위로 떨어져서 먹기가 조금 힘들었어요. ㅠㅠ

오동통통 새우와 아보카도

경주 여행 첫 날 방문한 식당이었는데 약간의 아쉬움은 있지만 대만족! 여러분도 경주 놀러가시면 Nordic에 꼭~ 한 번 가보세요!!


맛: ♥♥♥♥ - 아오리 사과 NG....
재방문 의사: ♥♥♥♥ 
가격: ♥♥♥♥♡ - 양에 비해 조금 비싼편
위치: ♥♥♥♡ - 황리단길 센터에 있어서 찾기 쉬움!


경주 맛집 알아볼려면 아래 링크 클릭클릭

 

[경주 황리단길 맛집] 맛과 분위기를 다 잡은 온천집 (광고 X)

안녕하세요~ 귤민입니다. 오늘은 맛과 분위기를 다~~ 잡은 경주 황리단길 맛집 온천집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 054-773-8215 🏡: 경북 경주시 사정로57번길 13 ⏰: 주말 11:00 - 21:00 NO BREAK TIME/ �

comeleon.co.kr

 

[경주 황리단길 맛집] 황남 쫀드기

안녕하세요~ 귤민입니다!! 저번 달 말에 경주로 여행갔지만 뒤늦게 리뷰 남기려고 해요. ㅎㅎ 오늘 소개할 곳은 경주 황리단길 맛집... 주전부리 맛집 '황남쫀드기' 입니다. 0507-1369-2445 경북 경주

comeleon.co.kr

 

[경주 황리단길 맛집] 향화정

안녕하세요!! 귤민입니다. ㅎㅎ 오늘은 경주 황리단길 한식 맛집 '향화정'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 : 0507-1359-8765 🏡: 경북 경주시 사정로57번길 17 🚗: 주차안내 매장 앞 골목진입 불가임 1.

comeleo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