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부산

[부산 동래] 분위기 좋고 가격 착한 와인바 '오늘, 와인한잔' + 메뉴

by 코멜 ✨ 2021. 7. 6.

안녕하세요~ 코멜입니다! 오늘은 부산 동래에 위치한 '오늘, 와인한잔' 을 리뷰 하려고 해요.

오랜만에 교수님들과 저녁 식사를 한 뒤 와인바에 갔어요. ㅎㅎ

행복을 나누고 싶은 당신은 소중한 사람입니다... 정말 맘 따뜻해지는 문구네요. ㅎㅎ

은은하게 촛불이 켜져있어요.

메뉴판은 이렇게 시집처럼 되어 있습니다.

나초도 있고 하몽&멜론도 팔아요! 가격이 다 착하쥬?

식사 메뉴로 파스타, 스테이크도 팔아요!

맛있는 피자 메뉴도 있지만, 저희는 고기를 배부르게 먹은 뒤라 간단하게 와인이랑 곁드릴 치즈플래터를 주문했어요. ㅎㅎ

여기부터는 와인 메뉴가 나와요. G는 glass 한 잔 가격이고, B는 bottle 한 병 가격입니다.

보통 와인 이름은 어렵고, 이름을 봐도 무슨 와인인지 감이 안잡히죠... 🧐 하지만 '오늘 와인 한잔'은 와인 이름도 색다르게 '넌 정말 잘했어' 와 같이 마음 따뜻해지는 이름으로 되어 있어 좋았어요.

드디어 나온 와인 한 잔!

컵 받침대에 있는 문구를 보고 또 심쿵...

이 와인은 '넌 예쁘니까' 뚜에벨 (11도, 프랑스) 와인 입니다.

교수님께서 달달한 걸 좋아하는 젊은이(?) 입맛에 맞추어 스위트 와인으로 골라주셨어요. ㅎㅎ

이건 치즈 플레터!

다양한 종류의 치즈와 크래커, 과일, 햄 등이 나왔어요.

달달한 와인에 향긋한 치즈 한 입 먹으면 여기가 바로 천국....😇

와인과 치즈를 다 먹어 갈 때쯤 메론이 나왔어요.

살살 뿌려진 치즈와 메론과의 조합... 합격!

분위기도 좋고, 가격 착한건 덤!


파리 갬성이 느껴지는 '오늘, 와인한잔' 한 번 가보시는거 어떠세요? ㅎㅎ

그럼 지금까지 코멜이었습니다! 코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