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부산

[해운대/센텀 맛집] 단돈 7천원 돼지불백 정식, 가성비 갓! '하숙집'

by 코멜 ✨ 2021. 11. 21.

안녕하세요! 코멜입니다.
레온이랑 센텀 신세계 백화점에서 쇼핑 후 브런치를 먹으러 가는 길이었어요. 그런데 '킁킁...' 어디서 맛있는 냄새가....??

고개를 돌려보니 돼지불백 집이었어요. '하숙집' 이라는 친숙한이름의 간판을 가진 가게였는데, 밖에서 이모님이 그윽하게 쳐다보고 계셨어요.

하지만 '아... 아니야... 우린 브런치 먹으러 가는 길이었잖아...' 하며 애써 무시하며 지나쳤지만 곧 발걸음을 멈춰 돌렸습니다.


⏰: 11:00~23:00
🏠: 부산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0 큐비e센텀 1층 하숙집

하숙집 본점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모든 상에는 반찬이 셋팅되어 있는 상태였어요! 회전율이 아주 빠른 가게이구나, 찐맛집이로구나... 라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앉자마자 이모님이 '돼지불백 2인분 준비해드릴까요~?' 하셔서 고민할 새도 없이 바로 주문 완료했습니다.

기본 찬은 열무김치, 가지무침, 오이무침, 멸치볶음, 부추 무침 (전구지) 이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돼지불백 등장이요~~ 단짠단짠 간장 소스에 푸짐함 돼지고기가 가득 들어가 있어요!!

이건 김치찌개였는데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고, 칼칼하고 얼큰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김치찌개만 있어도 밥 한 그릇 뚝딱일 정도였어요.

5종 반찬, 돼지불백, 상추 쌈, 김치찌개 한 상이 완성되었습니다.

상추 쌈 위에 돼지 불백 하나, 전구지 무침 조금, 그리고 쌈장을 올린 뒤 한 쌈 앙~ 먹으면....

이야~ 직이네!!

김치찌개는 넘 맛있어서 다시 리필해서 먹었어요!!

레온이랑 같이 돼지 불백 넘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었는데, 주위를 둘러보니 빈 자리가 하나도 없었어요.. 저희는 오픈시간 11시에 맞춰 가서 아무도 없었는데...

우리가 정말 찐 맛집을 잘 찾아왔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영양, 맛, 가격까지 만점인 돼지 불백

단돈 7천원으로 '하숙집'에서 맛보고 즐겨보세요! 제가 간 곳은 '하숙집' 본점이었는데, 센텀에 2,3호점도 있더라고요. 참고 부탁드려요. ㅎㅎ

그럼 지금까지 코멜이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