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부산

[사직동 사직야구장 맛집] 가성비 대박인 양곱창구이 전문점, 소일창

by 레온🍀 2021. 12. 5.

코하! 안녕하세요, 코멜레온의 레온입니다!

오늘은 친구랑 다녀온 사직동 양곱창구이 맛집 <소일창>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가성비 대박인 양곱창구이 전문점, 소일창

🏠 부산 연제구 고분로31번길 21

🕓 매일 17:00 - 02:00

📞 0507-1434-0977

오랜만에 옆동네 사직동에서 친구를 보기로 했어요. 사직야구장 바로 옆이 소일창은 항상 대기팀이 많아 궁금했었는데요. 조금 이른 저녁인데도 대기팀이 여러 팀이었어요.

대기하면서 메뉴를 봤어요. 저희는 당연히 소일창 모듬으로 일단 3인분!

주문하고 얼마 안돼서 기본찬이 나왔어요. 독특하게 묵사발도 나오네요! 오랜만에 고소하게~ 묵사발 한 그릇 했습니다. ㅎㅎ

그러고 나온 소일창모듬 3인분. 기본적으로 양, 대창 소창 염통 소막창이 고루 섞여있어요. 반들반들하니 마늘과 참기름을 버무려 더 고소해 보입니다.

때깔 참 곱죠?

이제 굽기 시작합니다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세요!). 감자와 새송이, 마늘쫑도 같이 구워 주시네요.

테이블 전체 샷. 지글지글 굽고 있는 양곱창 너무 맛있겠어요!

먼저 완성된 염통구이. 맵삭 한 간장 소스에 찍어 한입 먹으면 너무 맛나죠!

저희는 소맥을 말아... 또 말아.. 아주 맛있게 먹습니다.

추가로 대창을 더 시켰어요!

제가 말 많이 한다고 별로 못 먹었더니 친구가 제 접시에 한가득 올려줬어요! 대박!

추가로 또 곱창을... ㅎㅎ

밤이 깊어지며 가게 분위기도 무르익네요.


오늘은 퀄리티가 정말 좋은 양곱창 대창 막창인데 가격이 상당히 혜자스러운 양곱창구이 전문점 <소일창> 리뷰를 해보았어요. 사직동 양곱창 맛집 찾으시면 완전 강추드려요! 그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코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