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맛집/뉴질랜드

[뉴질랜드 남섬 카페] She Universe: 매년 Chocolate Awards에서 수상하는 초콜릿 카페

by 코멜 ✨ 2020. 1. 31.

뉴질랜드 남섬에 있는 유명한 초콜릿 카페 'She universe'를 소개합니다.

크라이스트처치로 이민와서 사시는 분께 추천받고 카페를 갔습니다. ㅎㅎ 

⏰: 매일 10:00~5:00
📞: (03) 3299 222
🏡: 79 Main Rd. Governors Bay, Christchurch 8971
🚗: 주차공간 O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출처: https://sheuniverse.com/

She Universe는 수제로 만든 초콜릿을 팝니다.

위에 사진에서 보시다 싶이 매년 NZ Chocolate Awards에서 상을 받는 초콜릿 전문 카페입니다. 

기대 만발 ㅎㅎ 

가게 위에 주차를 하고 내려왔어요.
매일 아침 10시~ 5시까지 운영
She universe 간판
입구
Fan tail 모양의 웰컴 장식품
야외석도 마련되어 있어요!
경치 정말 끝내주죠?
이땐 겨울이여서 야외 테이블 사용하는 손님이 없었습니다.

더운 여름날에는 밖에 앉아서 바다 구경하시면서 카페를 즐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주문 하는 곳
메뉴판

초콜릿 종류가 엄~청 많죠?

저는 여기 간지가 너무 오래되어서 어떤걸 시켰는지 기억이 잘 안나지만...

칠리 초콜렛이랑 당근 케이크를 시킨 것 같아요... ㅎㅎㅎ (가물가물)

초콜릿과 마실 것 외에 식사류도 팔았습니다.

ex) 피시 앤 칩스...

하지만 식사류는 너무 비싸서... 주문 못했어요. ㅎㅎ

다양한 종류의 초콜렛과 빵들
초콜릿 대회에서 상받은 초콜릿들

선물용으로 정말 좋아보이네요!! 

가게 내부
예술적인 그림과 쇼파

'초콜릿=달다' 라는 제 고정관념을 깬 칠리 초콜릿.

초코가 매우면 얼마나 매울까 했는데 진짜 맵~~ 싹 했어요. ㅋㅋㅋㅋㅋ 

덕분에 단거 많이 먹으면 물릴 수 있는데, 매운맛으로 인해 그런 게 전혀 없었습니다.

당근 케이크 맛은 그냥 쏘쏘 했습니다. ㅎㅎ

빨간 꽃이랑 초코랑 정말 잘 어울리는 한 컷
연꽃(?) 그릠 그려져 있는 나무 의자

집 가기 전에 여기서 기념샷 하나 찍었어요. ㅎㅎ

카페 맞은 편에 보이는 풍경
가게 앞 귀여운 장식품

정말 찌~~ 인한 초콜릿 음료를 드시고 싶으신 분께 강력 추천합니다.

매년 초콜릿 대회에서 상 받을 만한 카페 입니다. ㅎㅎ

 

아래 링크는 She Universe 카페 홈페이지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event 정보뿐 아니라

초콜릿 대회에서 상 받은 Award winning, Sugarfree, Vegan 초콜릿 등을 주문 할 수 있습니다.

 

She Universe

Nourishing body and being through inspired cuisine, decadent chocolate, superfood cacao, stunning views, service from the heart and profound meditation.

sheuniverse.com

치치 시내에도 She Chocolaterie 라는 카페가 있나 봐요! 

⏰: 매일 10:00~17:00/ 금요일 10:00~19:00
📞: 021-574-980
🏡: 84 Cashel Street, Christchurch Central City, Christchurch 8011, New Zealand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PS. 카페 아래에는 초콜릿 만드는 공장이 있다고 해요.

제가 갔을 땐 있는지 몰라서 가보질 못했어요. ㅠㅠ

초콜릿 만드는 곳 안까지 들어갈 수 있다고 하니 한번 둘러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맛: ♥♥♥♥♡

재방문 의사: 

가격: ♡ - 수제라 그런지 가격이 일반 음료에 비해 더 비싼 느낌

위치: ♡ - 차 없으면 가기가 좀 힘들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