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부산

[광안리 카페/ 광안리 디저트] 홍미당

by 코멜 ✨ 2020. 1. 11.

오늘은 부산 광안리에 유명한 빵집 '홍미당'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남자 친구랑 광안리에 있는 아쿠아 펠리스 찜질방을 가다가 우연히 분위기 좋은 빵집을 발견해서 들어갔어요. 가게 안에서 빵을 둘러보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결국 브런치로 빵을 먹고 가기로 했답니다. ^^ 

 

홍미당 부산광안리점

홍미당 부산광안리점 카페,디저트 베이커리

v4.map.naver.com

⏰: 매일 09:00 - 24:00
📞: 051-753-9151
🏡: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25
🚗: 주차 가능
(아쿠아펠리스 내 주차장 이용 -> 영수증 지참시 1시간 무료/ 1시간 초과시 요금 3~4천원)

들어오는 입구 문 
TV 프로그램에 많이 방영되었나봐요 ㅎㅎ
자리에 앉으면 광안대교가 한 눈에 보여요.

햇빛이 직빵으로 들어와서 그런지 밖이 엄청 추웠는데도 불구하고 가게 안이 후끈후끈했어요. ㅎㅎ

가게 내부는 깔끔한 대리석 인테리어.
저는 피넛버터모카 아이스 마셨어용! 맛은 그냥 쏘쏘
빵 나오는 시간도 따로 있더라구요! 저는 오전 11시 반쯤 가서 모든 빵 종류를 다 볼 수 있었어요.
호두 앙금빵! 아빠가 집에 올 때 사올 것같은 빵 비주얼. 
소금식빵???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픽 했습니다. ㅎㅎ
양파빵 어니언빵 
앙버터... 앙...
맛이 뭔가 상상가서 안골랐어요.
식빵 종류가 되게 많았어요. 원투뜨리...
호박 쫀드기가 아니라 팥 쫀드기.
신상 코코넛 모카빵.
고구마같은 비주얼이네용 ㅎㅎ
또 다른 식빵
시그니쳐 메뉴라고 되어있어서 이것도 픽미픽미 픽미업~~
바게트는 평범하니까 Pass...
이거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텅장이라... 차마 선택할 수 없었던 밤 데니she...
또다른 식빵식빵식빵
이건 완전 찐초코...
빵 틀을 우유곽으로 만든 것같은 비주얼
제가 존버하고 난 뒤 꼭 사먹어볼게요!!!
비주얼 쩔죠? 가격 안봐도 유튜브일 것같네요... ㄸㄹㄹ...
인절미빵도 맛있어 보여요. ㅠㅠ
소금식빵과 데니쉬 그리고 피넛버터모카 아이스.
소금식빵에 찍어먹는 소금!! 색깔이 약간 흙색이네요. 

소금 식빵을 조금 뜯어서 소금에 찍어먹으니... 음... 이건 뭐지...? 정말 태어나서 첨 보는 맛이었어요!! 단짠단짠?? 

식빵 위에 약간 설탕이 발려져 있고 짭조름한 소금과 같이 먹으니까 둘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데니she도 저기 크림치즈랑 찍어먹는데... 빵 안은 촉촉... 하니... 굿굿.... 정말 돈만 많았더라면.... 빵 종류 별로 다 사먹어보는건데... ㅠㅅㅠ...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에 광안리 갈 일 있으면 또 한 번 들리는걸루....


맛: ♥♥♥♥♡

재방문 의사:

가격:

위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