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멜레온의 건강체험/코멜의 탈모 치료 일기

[탈모 치료 일기 Day 2] 머리가 좀 덜 빠지나?

by 코멜 ✨ 2020. 8. 19.

안녕하세요~~ 귤민입니다.

오늘은 두 번째 탈모 리뷰입니다!!

탈모 치료 일기 Day 1 안보신 분은 아래 링크 참조해주세용 😊

 

[탈모 치료 일기 Day 1] 처음 탈모 전문 병원을 가다.

안녕하세요!! 귤민입니다. 오늘은 탈모 전문 병원을 간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몇 년동안 내가 탈모인가 아닌가 긴가민가한 상태로 살아왔어요... 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공부하거나 �

comeleon.co.kr

어제 처음 미녹시엘 0.5T 먹고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속이 약간 매스껍고 불편했어요... ㅠㅠ 이게 약때문인지 아니면 저녁을 많이 먹고 자서 그런지 모르겠어서 일단 오늘 약 먹고 다음날 몸 상태를 체크해봐야겠습니다!! 엘크라엘 바르고 나서는 뭔가 기분상... 느낌상 머리 말릴 때 머리가 덜 빠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V자 모양 엘크라엘

또 바르는 부분이 아래 사진과 같이 V로 생겨서 빗으로 머리 빗듯이 약 바르면 되서 혼자서도 충분히 약바르기 쉬웠어요. ㅎㅎ 따로 뚜껑은 없고 옆으로 돌리면 ON 모드로, 다시 반대로 돌리면 OFF로 되었어요.

어제와 별 차이없는 모습

머리 묶으면 이렇게 정수리에 별이 그려져있어요... 눙물.... 🥺 빨리 신용카드 와서 무이자 할부해서.... 레이저랑 주사 치료 받으면 좋겠네요... 하루 빨리 득모하는 날까지 홧띵!! 👍

🌸 탈모 치료 일기 Day 3 클릭클릭!! 🐶

 

[탈모 치료 일기 Day 3] 득모하는 날까지 힘내자!

안녕하세요~! 귤민입니다. 오늘도 탈모일기 열심히 써볼게요... ㅎㅎ 탈모 일기 Day 1과 2 안보신 분은 아래 링크로 포스팅 보고 오세용! [탈모 치료 일기 Day 1] 처음 탈모 전문 병원을 가다. 안녕하�

comeleo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