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경상북도

[포항 구룡포 맛집] '동백꽃 필 무렵' 출연자들이 자주 간 '돈뽕'

by 코멜 ✨ 2020. 1. 25.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에 놀러갔다가, 점심 먹으러 돈뽕을 방문했어요!

공효진씨가 인스타에 돈뽕을 언급해서 더 유명해졌더라구요. ㅎㅎ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 매주 월요일 휴무
📞: 054-284-4100
🏡: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구룡포길 90-1
🚗: 주차 가능
👠: 버스 200번 또는 210번 -> 구룡포환승센터에서 하차

돈뽕(돈가스+짬뽕) 가게 앞
메뉴판입니다. ㅎㅎ

저는 히레카츠, 일본식 카레 그리고 새우튀김을 주문했어요!

동백이, 용식씨 그리고 동백이 엄마가 왔다간 흔적!!
주문한 히레카츠
일본카레

카레 맛은 괜찮았는데, 밥이 너무 질어서 아쉬웠어요... 카레는 약간 설익은 밥이랑 비벼 먹어야 맛있는데 말이죵. ㅠㅅㅠ

새우튀김은 그냥 평범

제가 너무 기대하고 가서 그런지... 맛은 그럭저럭 평범했어요... 맛있긴 했지만 굳이 찾아갈만큼 막~~ 그렇진 않았습니다. ㅎㅎ 하지만 동백꽃 촬영지 가실 때 한번 쯤은 가서 먹어봐도 좋긴 하겠습니다. ^^

그럼 포스팅은 이만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맛: ♥♥♥

재방문 의사: 

가격: ♡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