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온의 요리수첩/건강한 채식

초간단 고구마치즈 샌드위치

by 레온🍀 2020. 1. 23.

한국에서야 점심 저녁 다 사 먹으면 되지만 유학 중에는 비싼 밥값 때문에 도시락이 거의 필수이다. 나 홀로 생존해야 하는 유학생인지라 바쁘게 공부해야 하는데 아침에 도시락 준비할 시간이 별로 없다. 필자는 만개의레시피에서 참고한 초간단 고구마 치즈 샌드위치를 종종 해 먹는다.

샌드위치 2개 재료
1. 샌드위치 식빵 4장
2. 건포도 한 줌
3. 모차렐라 치즈 한 줌
4. 삶은 고구마 반개
* 파니니 그릴기 필요 (없을 시 프라이팬으로 대체)

준비시간
15분

레시피

1. 삶은 고구마를 1cm 정도 두께로 썰어 면이 다 덮이도록 식빵 위에 올린다. 건포도와 모차렐라 치즈도 적당히 올린다.

2. 식빵 뚜껑을 덮고 프라이팬이나 파니니 그릴기 중간 온도 정도에 준비된 샌드위치를 10분 정도를 굽는다.

3. 완성된 샌드위치를 잘 잘라먹는다.

 

 

 

 

 

 

녹아 흐르는 치즈
두유 커피와 함께 냠냠

치즈의 고소함 X 고구마 건포도의 달콤함으로 조화된 샌드위치로 오늘도 생존신고 완료!

참고 레시피

http://www.10000recipe.com/recipe/6907163

 

초간단 고구마 치즈 토스트, 달콤 담백한 샌드위치

초간단 고구마 치즈 토스트, 달콤 담백한 샌드위치 정말 초간단이지만 그 맛은 더 없이 좋은 달콤 담백한 고구마치즈 토스트(샌드위치)에요. 간단한 재료, 쉬운 레시피로 맛있게 뚝딱!만들어보세요~ [재료] 샌드위치빵 4개, 고구마 1개(큰걸로찌거나삶음), 모짜렐라치즈 적당량, 건포도 적당량 빵 한 장을 바닥에 놓고 모짜렐라 치즈를 넉넉히 올리고 찐 고구마를 슬라이스해서 올려 줍니다. 이건 취향껏 양을 조절하세요. 건포도가 들어가면 식감이 좋거든요. 맛도 물론

www.10000recip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