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부산

[부산/ 부산대 맛집] 돈가스와 쫄순이 맛있는 '카츠안'

by 코멜 ✨ 2020. 1. 23.

 오늘은 부산대 돈가스 맛집 "카츠안"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

전 여기 친구들과 혹은 혼밥하러 최소 10번 이상은 간 것 같습니다. ㅎㅎ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 매일 11:00 - 22:00 (21:00 Last order)
(15:30 - 16:30 직원식사시간)
📞: 051-517-5133
🏡: 부산 금정구 금정로 59-8
🚗: 주차 X
👠: 부산대역 1번 출구에서 350m

카츠안 입구
가게 안
손님들로 북적거리는 가게 안
조명도 넘 이뻐용
깔끔한 인테리어
물과 김치 셀프바
메뉴판! 전 주로 등심카츠와 쫄순을 자주 먹어용.
좋은 고기와 바삭한 튀김 옷 반죽 
원래 쫄순이 5백원 했는데, 천원으로 인상했다는 안내문
샐러드 소스, 희말라야 소금 그리고 깨
짜잔!!
돈가스의 두툼한 고기
돈가스 클로즈업 샷
돈가스 고기 부분이 약간 핑크빛이 돌아서 덜익었나 생각했었는데, 여기 친절하게 잘 설명되어 있었어용!
쫄순(쫄면 넣은 순두부찌개) 은 맛이 칼칼해서, 돈가스 먹었을 때 느끼함을 확 잡아줘요. ㅎㅎ
돈가스와 쫄순을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
무와 희말라야 소금

저는 개인적으로 돈가스를 희말라야 소금에 찍어먹는게 맛이 깔끔하고 좋았어요. ㅎㅎ

단무지와 돈가스 소스
밥과 국

그럼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맛: ♥♥♥♥♥ 

재방문 의사: ♥ 100%!!!

가격: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