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경상북도

[포항 구룡포 맛집] 싱싱한 홍게가 들어가 있는 짬뽕 맛집 '짬홍' 🦀

by 코멜 ✨ 2020. 1. 16.

안녕하세요. 굥이입니다.

작년에 '동백꽃 필 무렵' 드라마를 너무 재밌게 봐서, 친구와 구룡포 촬영지에 놀러 왔어요!! 촬영지 근처에 있는 인생 맛집 '짬홍'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짬홍

구룡포 바다의 신선한 해산물을 듬뿍 담은 일본인 가옥거리 근처의 짬뽕 전문점 짬홍입니다. 홍게짬뽕 통오징어짬뽕 통문어짬뽕 그외에도 구룡포 유명 모리국수를 기반으로 한 모리짬뽕까지 한분한분 맛있는 추억을 안겨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 짬홍은 오직 포항 구룡포 본점만 존재합니다. (사칭에 주의해주세요!)

v4.map.naver.com

⏰: 매일 09:30 - 20:00 (재료 소진 시 , 주문 조기 마감)
📞: 054-275-0555
🏡: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호미로 259-1
🚗: 주차 가능 (가게 맞은편 공영주차장)
👠: 버스 200번 또는 210번 -> '구룡포수협' 하차

커다란 홍게들이 반기고 있네요. 🦀
가게 안에는 많은 연예인들의 싸인이 있었어요!
메뉴판. 홍게짬뽕은 매일 싯가에 따라 달라지는 듯 보입니다.

생각보다 음식 가격이 비싸서... 짬뽕 2개는 못 시키고 홍게 짬뽕과 게살볶음밥을 시켰습니다! 

홍게짬뽕!!! 사진을 부르는 비주얼이죠??
홍게 껍데기 분리 후
홍게 손질 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홍게 손질 후

홍게 통째로 나와서 비주얼은 좋으나... 비닐장갑 끼고 가위로 홍게 가르고 살 바르고... 손질하려니 여간 귀찮은 게 아니더라고요... 아예 살만 다 발라져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이건 게살 볶음밥 입니다!!
풀 샷 ㅎㅎ
먹을 거 보고 신난 한 사람...
게딱지에 짬뽕 면을 넣으면 홍게 파스타로 변신!
껍데기에 홍게 볶음밥을 넣어도 정말 꿀맛

홍게 짬뽕과 홍게 볶음밥을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홍게 살을 바른다고 짬뽕 면이 조금 불긴 했지만... 짬뽕 국물은 맛있었어요. 볶음밥 밥도 고슬고슬하고, 게살과 다양한 야채들이 잘 볶여있어서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와 다른 맛집들도 포스팅되어있으니 보러 오세요. ㅎㅎ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맛: ♥♥♥♥♡

재방문 의사: 

가격: ♡ - 물론 해산물이 비싸지만... 짬뽕 한 그릇 값으론 좀 많이 비싼 듯

위치: ♥ - 도로가에 위치해서 찾기 쉬웠어요.

 

[구룡포 카페/ 포항 카페] POINT 포인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뷰가 너무 멋진 POINT 카페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포인트 포인트 카페,디저트 카페 v4.map.naver.com ⏰: 매일 10:00 - 22:00 📞: 010-8971-2121 🏡: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

comeleon.co.kr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 1] 구룡포 일본인 가옥 거리/ 까멜리아/ 동백이 집/ 근처 숙소

오늘은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인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구룡포 일본인 가옥 거리 구룡포는 대게와 과메기로 유명한 포항의 대표 항구입니다. 항구 자체보다는

comeleon.co.kr

 

[포항 구룡포 맛집] 돈뽕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에 놀러갔다가, 점심 먹으러 돈뽕을 방문했어요! 공효진씨가 인스타에 돈뽕을 언급해서 더 유명해졌더라구요. ㅎㅎ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

comeleon.co.kr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 2] 구룡포 추억 상회/ 구룡포근대역사관

오늘은 1편에 이어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 주변에 볼거리 2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 1] 구룡포 일본인 가옥 거리/ 까멜리아/ 동백이 집/ 근처 숙소 오늘은

comeleo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