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부산

[덕천동 조용한/공부하기 좋은 카페] 목카페 MOK COFFEE

by 코멜 ✨ 2021. 5. 23.

안녕하세요~ 코멜입니다. 

오늘은 덕천동에 새로 발견한 조용~~ 하고 공부하기 좋은 카페 '목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051-343-8497
    • 주소 부산 북구 금곡대로 22 1, 2층 덕천역 10번 출구에서 31m
    • 영업시간 주말 10:00 - 22:00/ 평일 07:30 - 22:00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에이드나 티 먹을까 하다가 너무 잠와서 커피 시키기로 결정!

전 바닐라라떼 아이스, 친구는 꼬숩은 드립 커피 아이스를 시켰어요.

디저트는 빵부터 케익까지 다양했어요!

역시 학생이 쵝오... ㅠㅠ 졸업한 코멜은 웁니다... ㄸㄹㄹ... 학생이신 분은 꼭 천 원 할인받으세요!

따뜻한 햇살에 취해 있는 친구

1층에는 좌석이 몇 개 없었어요.

2층으로 계단 올라가면 보이는 책장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책 인테리어

이렇게 많은 책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평소 읽어보고 싶었던 책도 많이 있어서 빨리 읽어 보고 싶었는데 친구와 수다 +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을 하느라 책을 못 읽었어요. ㅎㅎ

이렇게 편안한 소파 좌석도 있고,

테이블 좌석도 있었어요.

여긴 스터디 카페 같은 좌석이더라고요! 맘에 쏙... 

여기는 콘센트가 없어서 패스~

커피 맛도 좋아용

친구와 전 스터디 카페 같은 좌석에 앉아서 커피 마시고 이야기하다가 각자 할 일 하고 마감시간까지 있다가 나왔어요. 

스타벅스 같이 대형 프랜차이즈점 카페를 가면 엄청 시끄럽고 정신이 없는데... 덕천동 목 카페는 조용해서 작업하거나 책 읽기 딱 좋은 카페였어요. 그리고 2층도 있어 오래 머물러도 사장님 눈치도 안 보여서 좋았어요. ㅎㅎ 

덕천동에 조용하고 공부하기 좋은 카페 찾으신다면, 목 카페 강력 추천드려요!
그럼 지금까지 코멜이었습니다. 코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