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부산

도날드 즉석 떡볶이 (부산 3대 떡볶이), 먹고 또 택배 시켜 먹은 찐후기

by 코멜 ✨ 2021. 4. 28.

 안녕하세요. 코멜입니다. ㅎㅎ
오늘은 부산의 3대 떡볶이!!! '도날드 떡볶이' 가게를 리뷰 하려고 합니다. 😊


⏰: 11:30~20:00 / 일요일 휴무
🏠: 부산 영도구 꿈나무길 267

 

 

가게 바로 옆에 유료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편했어요. 

 

 

가격 보고 충격.... 요즘 떡볶이 배달시켜도 기본 2만 원은 넘는데.. 도날드는 3인분 해도 12,100원밖에 안 해요. ㅎㅎ

 

 

치즈가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치즈떡볶이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도날드 떡볶이가 벌써 30년이 훌쩍 넘었대요! 또 올해 부산관광공사에서 부산의 3대 떡볶이로 선정되었다고 해요.

 

 

MBC 메스컴에도 출현했다고 하니 맛이 정말 기대되었어요!!

 

 

저는 즉석떡볶이 3인분 + 옹심이 만두를 주문했어요.

 

도날드 떡볶이 맛있게 먹는 법

 

떡볶이 안에는 쌀떡, 오뎅, 양배추, 라면사리, 쫄면이 들어가 있어요.

 

 

이번에는 옹심이 만두만 추가해서 넣었지만, 다음에는 오징어랑 계란도 추가해서 먹을래요... 넘 아쉽... ㅠㅠ

 

 

전 떡볶이 안에 양배추가 참 맛있더라고요! 도날드 떡볶이 안에 아삭아삭한 양배추가 많아 좋았어요.

 

 

새빨간 양념을 보니 군침이 돌지 않으신가요?

 

 

떡은 쫄깃쫄깃, 라면과 쫄면은 꼬들꼬들... 도날드 떡볶이는 떡볶이 양념이 진짜 미쳤어요. 달달하면서 매콤하고... 전 맵찔이라 매운 거 잘 못 먹는데 여긴 맛있게 매워요!! 

하지만 다 먹고 나니 약간 양이 적은 느낌이어서, 인원수 +1인분 더 주문하면 좋을 듯해요. ㅎㅎ

마무리 입가심은 뻥크림으로 마무리 했어요. 뻥크림은 무족권. 꼭 드셔야 합니다.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뻥튀기에...

 

 

부드럽고 달달한 소프트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는데 둘의 조합이 정말 미쳤어요. ㅠㅠ 맵싹 한 떡볶이로 인해 얼얼했던 혀를 뻥크림이 살살 달래줬어요. ㅎㅎ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었어요. 도날드 떡볶이의 아쉬운 점은... 메뉴에 볶음밥이 없다는 겁니다. ㅠㅠ 밥이랑 김가루만 있어도 맛있고 맵싹 한 양념에 볶아서 먹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은데... 왜 안 파는지 모르겠어요. 이 맛있는 양념을 그냥 놔두기가 너무 아까웠어요. ㅋㅋㅋㅋ  

 

 

도날드 떡볶이 택배 주문 방법

도날드 떡볶이가 넘 맛있어서... 충격받은 저는 바로 택배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 방법은 010-3133-2993으로 1. 메뉴 2. 주소 3. 이름 4. 본인 핸드폰 번호를 문자로 보내면 됩니다.

 

 

즉석떡볶이 2인을 주문했고 택배비 포함 24,000원입니다.

 

 

택배는 2일 뒤에 도착했고, 스티로폼 상자에 담겨 왔어요.

 

 

1인분씩 한 봉지에 담겨있어 총 2 봉지가 들어가 있어요.

 

 

떡볶이 소스가 붓기 쉽게 통에 담겨 있고, 1인분 양인 떡, 어묵, 양배추, 쫄면이 소분되어 있었습니다. 재료가 이렇게 다 준비되어 있으니 만드는 방법은 초 간단! 

 

 

떡볶이 소스를 그대로 통에 붓고,

 

 

떡, 오뎅, 양배추, 수제비를 탈탈 털어 넣습니다.

 

 

쫄면이 익으면 불을 끄면 끝! 

집에서 먹으면 양념으로 볶음밥도 해 먹을 수 있고, 내 입맛대로 재료도 더 추가해서 먹을 수 있으니 좋은 듯해요. ㅎㅎ 다른 지역에 사시는 분들도 도날드 떡볶이를 집에서 맛있게 드실 수 있으니 한 번 시켜드셔보세요!! 

그럼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부산 3대 떡볶이 맛집 '도날드 떡볶이'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코멜 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