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한의사 개발자들이 만든 다이어트 선식 제품 '보식습관'

by 코멜 ✨ 2021. 2. 28.

안녕하세요~ 코멜입니다.
전 아침마다 밥 챙겨 먹을 시간이 없어서 매일 아침을 굶고 다녀요. 일하다가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면 사무실에 있는 칼로리 높~~ 은 과자를 주섬주섬 주워 먹고 배를 채운답니다. 1년 365일 다이어터에겐 아주 치명적이죵... ㅠㅠ

두부 유부 초밥

이렇게 식단관리를 하면 뭐한담?

야채 볶음 비빔밥

아침에 칼로리 폭탄 과자로 폭식하는 걸요... ㅠㅠ

계속 이러다 안 되겠다 싶어 "아침에 간편하고, 건강하게 배 채울 수 있는 게 없나?" 하다가 찾은 제품! 바로 '보식 습관'입니다. 

보식 습관 소개

보식 습관은 한의사가 만든 건강한 프리미엄 다이어트 선식 제품입니다.

각종 볶음 곡물과 마, 백복령 등 몸에 좋은 재료가 가득 들어가 있어요.

깔끔한 종이 패키지가 왔어요.

안에는 7팩이 들어가 있습니다.

휴대성이 정말 좋아보이는 보식습관. 

슈퍼에서 큰 선식 한 봉지를 사도 아침마다 통에 소분해서 담아가야 하고, 우유도 챙겨야 해서 엄청 귀찮죠... 하지만 보식 습관은 아침에 팩만 가방에 쏙 넣어가면 되니 정말 핵간편 합니다.

콩 & 귀리 & 현미 & 검정콩 등 볶음 곡물을 사용하여 한층 더 풍미를 더했고, 든든함과 고소함 모두 담은 '보식 습관'입니다. 또한 현직 한의사가 직접 엄선한 재료 마, 백복령, 구기자, 연자육 등 한방 원료를 추가하였다고 해요. 완벽한 영양 균형이 맞춰진 한 끼의 식사가 될 것 같아요. ㅎㅎ

자세히 보시면 알갱이들이 많이 보일 텐데 아몬드 분태와 볶음 현미입니다. 보기만 해도 너무 고소해 보이죠?

보식 습관에는 우유 분말이 함유되어 물만으로도 넣어도 된다고 해서, 파란색 세로선 그어져 있는 곳까지 물을 넣었어요.

그리고 쉐낏쉐낏!! 단백질 8g의 고함량 함유의 식사대용식 완성되었습니다. 설명서에 한방 원료를 첨가하였다고 해서 혹시 맛이 쓰거나 한약 냄새가 나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한약 특유의 맛이나 향이 나지 않았어요.

보식 습관에는 분말만 들어가 있는 게 아니라 아몬드 분태와 볶음 현미가 들어가 있어서 오도독 씹히는 재미가 있었어요. '여기가 방앗간이야 뭐야?' 할 정도로 고소함이 장난 아니었어요. ㅎㅎ

보식 습관으로 프로틴 빵 만드는 법

저같이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빵이나 티라미슈 같은 달달한 디저트 먹고 싶어도 못 먹는 경우가 많죠... ㅠㅠ '보식 습관'으로 선식 및 셰이크 말고 다른 형태로도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보식 습관으로프로틴 빵, 다이어트 티라미수, 컵 케이크를 만들어 드실 수 있어요. 

유튜브에 '보식 습관'으로 만드는 노오븐 다이어트 프로틴 빵 만드는 영상을 보고 따라 만들어 봤어요.

1. 물을 반만 넣고 섞은 뒤 컵이나 그릇에 담는다.

2. 견과류나 건과일을 취향에 맞게 추가한다.

3. 전자레인지에 2분 돌린다.

그럼 초간단 단백질 케이크 완성입니다.

선식으로 먹는 것과는 또 다른 재미가 있었어요. 폭신폭신하고 고소함이 더 해진 빵인데, '보식 습관'에 단백질이 8프로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조금만 먹어도 배가 든든했어요. ㅎㅎ

휴대성 용이하고 한 끼만 먹어도 든든하고 영양 가득한 한 끼 섭취 가능한 '보식 습관'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홈페이지 클릭클릭 해보세용!!

 

(주)닥터오앤 :: 한의사가 만든 건강기능식품

고투슬림, 깔라만시곤약젤리, 고투슬림곤약젤리, 병풀추출물, gotoslim, 장도연다이어트, 다이어트보조제, 곤약젤리, 가르시니아, 고투콜라, 은행잎, 혈행개선, 장도연, 닥터오앤, 다이어트식품

www.wdron.com

'보식습관' 홈페이지에서 추천인 코드 아이디 : blogbosik 추천인 코드로 통한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추천인 할인 2,000원 + 신규 회원가입시 7,000원 (SMS 수신동의시) = 총 9,000원 할인이 됩니다. ㅎㅎ

그럼 지금까지 코멜이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