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맛집/부산

[부산북구/화명동 맛집] 두툼한 돈가스 맛이 일품인 '백소정'

by 코멜 ✨ 2021. 2. 12.

안녕하세요~ 코멜입니다.
오늘은 집 근처에 새로 생긴 돈가스 맛집!! '백소정'에 대해 리뷰하려고 해요. ㅎㅎ


📞: 0507-1477-9111
🏡: 부산 북구 학사로 8 1층 103호/ 수정역 3번 출구
⏰: 매일 11:00 - 21:00 3~5시 break time 

백소정 입간판
백소정 입구

백소정이 가게 주인 성함인 줄 알았는데, 백번을 먹어도 정성스럽고 푸짐한 이라는 뜻이네요. ㅎㅎ

가게 안은 깔끔하고 모던해요.

식재료는 모두 국내산입니다.

백소정 메뉴가 엄청 많았어요.

저는 가장 기본인 돈가츠 1인분을 시켰어요. ㅎㅎ

마제 소바도 맛있어 보였는데, 다음에 꼭 먹어보려고요. ㅎㅎ

돈가스 하면 소바인데... 날이 너무 추워서... 여름에 제격일 듯! ㅎㅎ

메뉴판 소개는 여기서 끝!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하면 새우튀김이나 음료수를 증정한다기에 리뷰 후 새우튀김도 받았어요!

기본 찬으로 고추 간장절임과 단무지, 깍두기가 나왔어요.

물병은 오렌지 주스가 담겨있을 것만 같은 비주얼이에요. ㅎㅎ

드디어 나온 돈가스!! 돈가스, 양배추 샐러드, 서비스로 받은 새우튀김, 우동, 연유 떡, 돈가스 소스 with 고추냉이, 새우튀김 소스 가 나왔어요. 

추운 겨울날 꽁꽁 얼은 손과 마음을 녹여 줄 따뜻한 우동과 달달하고 쫄깃한 연유 떡입니다. 

돈가스 소스에 와사비 있는 건 첨 봤는데 완전 입맛 저격...

비주얼 합격. 맛 합격.

상큼한 샐러드와 약간 맵싹 한 고추 절임이 튀긴 음식의 느끼함을 한 번에 잡아줬어요. 고추 절임이 막 짜지도 않고 적당히 간간하고... 하여간 JMT...

돈가스 고기가 두툼해서 씹는 재미가 있었고, 고기 잡내 Zero 였습니다. 

서비스로 받았지만, 새우튀김 퀄이 장난 아니었어요.

새우튀김에 소스를 살짝 찍어서 앙 한 입 먹으면,

두툼한 새우 등장! 튀김옷도 진짜 바삭바삭했어요.

돈가스 다 먹고 후식으로 연유 떡을 먹었는데, 연유의 달달함과 치즈떡의 쫄깃함과 고소함이란... 정말 맛이 미쳤어요.

그릇도 알록달록해서 음식이 더 맛있게 보였고, 화이트 탁자에 나무 식기류가 잘 어울렸어요.
백소정은 먹는 재미, 보는 재미 다 잡은 찐 맛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