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후기

휴대폰&태블릿 클램프 거치대 A420 추천. 단돈 만원 갓성비 실화?!

by 레온🍀 2021. 1. 23.

안녕하세요! 레온입니다.
오늘은 제가 쿠팡에서 아주 싸게 구입한 태블릿 클램프 거치대를 리뷰해 보려고 해요!

요즘 주변에 둘러보면 정말 편리한 물건들이 많죠?
그런데 워낙 다양한 물건들이 다양한 가격대에 포진해 있다 보니 무엇을 사야 할지 고민될 때가 많아요.
저는 요즘 책을 읽고 넷플릭스나 유튜브같은 영상을 보는 등 태블릿 사용빈도가 부쩍 늘어서 태블렛 거치대를 사야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고르다 고르다 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A420 클램프 거치대를 발견하였어요!

지금 침대 옆에 설치해서 정말 잘 쓰고 있는 A420 클램프 거치대

인터넷에 이 제품에 대한 리뷰가 별로 없어서 사실 조금은 반신반의했었는데요...
제가 아직 태블릿 거치대를 잘 쓸 수 있을지 모르기도 하고...
덜컥 비싼 거치대를 사기가 좀 부담스러웠어요.
쿠팡에 보니 거의 단돈 만원에도 구입할 수 있더라고요! 구매 링크는 글 하단 '댓글'에 공유해두겠습니다!
그럼 제가 직접 설치하고 사용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A420 태블릿 클램프 거치대를 주문하고 하루만에 도착하였어요.

구성품은 간단해서 쓸데없는 쓰레기가 나오지 않아 좋았어요!
저는 설치 설명서가 영문으로 도착하였는데 그림만 보고도 쉽게 조립할 수 있었어요.

L자형 거치대 하단부분
지지대 부분. 빈틈없이 조일 수 있게 되어있어요!
태블릿 & 휴대폰을 잡아주는 그립부분

10분만에 조립을 완성하였어요!

저는 책상에 우선 설치해보았는데 지지대가 클램프 형식이라 정말 단단하게 조일 수 있어서 고정이 잘 되었어요. 

각 관절 부분들도 조임을 세게 하면 흔들림이나 꺾이는 부분 없이 태블릿 무게를 견딜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딱 봐도 튼튼해보이쥬?

제가 요즘 즐겨 보고 있는 스위트홈... 영상 일부입니다. ^^

책상에 이렇게 고정해놓고 관절을 쭉 펴놓았어요.

그럼 쇼파에 앉아서도 화면을 볼 수 있어요.

관절 부분에는 이렇게 단단한 나사와 스프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태블릿 지지대 부분도 바닥에 떨어지지 않도록 단단하게 고정되어 있어요.

오늘은 A420 태블릿 & 휴대폰 클램프 거치대를 리뷰해보았습니다. 
저는 1만 원 정도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너무 좋아 정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A420 클램프 거치대 실제 사용 영상

태블릿 거치대를 처음 사용해 보는데 지금 침대 옆으로 옮겨 쓰니 정말 신세계가 따로 없더라고요!
단돈 만원에 신세계를 경험해보세요!

이 제품은 리뷰가 별로 없어서 혹시 구입을 망설이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아래 댓글에 쿠팡 최저가 링크를 남겼습니다 (두 개 다 같은 제품이에요)! ^^

댓글